티스토리 뷰

로운

 

로운

 

로운의 본명은 김석우이며 1996년 8월 7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1살이예요.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혈액형'은 B형이예요. 키는 192cm이며 몸무게는 73kg이예요. '학교'는 휘문중학교를 졸업하고 경기고등학교예요. 소속사는 FNC 엔터테인먼트이며 취미는 운동, 커피마시기, 드라마영화보기라고 해요. 로운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한번 보고 가세요^^

 

로운2

 

9인조 보이그룹 SF9의 멤버이며 포지션은 센터와 리드보컬을 맡고 있어요.

 얼굴 천재인 것 같아요. 넘넘 잘생긴 얼굴이예요.

 

   

 

안경 낀 모습도 너무 잘 어울리며 멋있어요.

 

 

과거 모습인데 속쌍꺼이 없었던 것 같아요. 지금도 멋진데 무쌍의 눈도 매력있고 잘생겼어요.

 

 

연습생 생활을 오래해서 라이브도 안정적이며 춤을 잘 춘다고 해요.

 

 

데뷔 전 페이스북에서 경희대 방문 당시 찍었던 영상으로 경희대 훈남으로 큰 인기를 받았다고 해요.

 


 

같은 소속사 AOA의 첫번째 정규앨범에서 피처링을 참여했어요.

예능 프로는 '복면가왕'에서 일일 판정단으로 출연했어요.

 

 

키가 192cm로 정말 완전 커요. 그래서 서울패션위크에 선 경력도 있어요.

 그룹에서도 '최장신'이고 키가 커서 비율도 좋고 옷핏이 넘 좋아요.

성격은 깔끔해서 숙소에서 요리 담당과 청소대장이고 잔소리도 한다고 하네요 ㅎ

 

 

드라마 출연작으로는 클릭 유어 하트, 학교2017, 모두의 연애,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이 있어요.

 

 

예능 프로그램은 립스틱프린스, 정글의 법칙, 선다방 등이 있어요.

 광고는 이니스프리 캠페인과 클라우드앤 패딩 광고가 있어요.



 

로운의 별명은 얼굴영재, 로니, 론, 서꾸, 이메다가 있어요 ㅎ 넘 잼있는 별명이네요 ㅎ

 

 

이번 드라마 '멈추고싶은순간 어바웃타임'에서 최위진 역으로 한승연과 연상연하 케미를

 보여준다고 해요 ㅎ

 

 

어바웃타임은 수명 시계를 보는 여자와 마법같은 운명로맨스라고 해요.

 많은 기대가 되네요 ㅎ

 한승연도 김로운이 열심히하고 열정이 많다고 호흡을 맞추게 된 걸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했어요.

 

   

 

한승연과 케미가 넘넘 궁금하네요 ㅎ

 

 

어바웃타임에서 위진 캐릭터가 매력적이라고해요. 대사가 귀엽고 깜찍하다고 하네요.

 

 

연기경험이 많지는 않지만 그게 장점이 될수 있다고 해요.

 맞이 않는 건 덜고 맞는 것은 흡수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하네요.

  

 

깨끗하고 깔끔한 이미지가 외모를 더 돋보이게 하는 것 같아요.

 

 

이번 드라마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로운!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연기를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