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의웅

 

이의

 

이의웅은 2001년 4월 5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17살이며 인천광역시 남동구 출생이예요. 별자리는 양자리이며 혈액형은 AB형이예요. 키는 170cm이며 몸무게는 55kg이예요. 학교는 인천정각중학교를 졸업하고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예요. 소속사는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이며 가족은 부모님, 형, 누나가 있어요. 취미는 농구, 축구, 야구, 배드민턴, 바이올린, 그림그리기이며 특기는 바이올린이예요. 이의웅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한번 보고 가세요^^ 


 

2016년 3월 예능 '안녕하세요'에 부모님'문방구'에서 일하는 남학생으로 출연하였으며 그뒤 프로듀스101 시즌2에 참가한 위에한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해요.

 

 

 

2017년 11월 2일에 프로젝트 싱글 '눈부시게 찬란한'으로 데뷔를 했어요.

 안녕하세요에 출연해서 잘생긴 훈훈한 비주얼로 큰 화제였어요.

 

 

과거 모습도 똘망똘망한 얼굴로 스마트한 학생이었네요.

 

 

전교회장으로 이었다고 해요. 공부도 잘하는 학생이었나봐요 ㅎ


 

안녕하세요 출연 후 여러 기획사에서 연락이 왔으며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고 해요.나중에 다시 게스트로 안녕하세요에 한번 더 출연을 했어요 ㅎ

 


 

전교회장 출신답게 나이는 어리지만 책임감과 리더십이 강하다고 해요.부모님가게를 도와주는 효자이면서도 학업성적이 좋고 모범적이며 성실히 학교생활을 한다고 해요. 원래 배우지망생이었지만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연기, 춤, 노래를 배우며 아이돌이 되고 싶었다고 해요. '프듀'에 참가하면서 더욱 확신이 들었다고 해요.

 

 

정말 귀여움의 끝판왕인데 이의웅은 귀엽다는 평가보다는 멋있고 싶다고 해요 ㅎ

 

 

안녕하세요 출연당시 모습이예요. 역시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네요 ㅎ

 


 

 

밤늦게까지 연습을 한뒤 등교를 못할까봐 학교에서 수업시간 쪽잠을 잔다고 후기가 있어요. 역시 성실하네요.

 

 

포켓몬을 완전 좋아한다고 해요.

 학교에서는 항상 웃고다니고 인사를 잘 받아주는 학생이라고 해요.

 농구부여서 운동도 잘하고 공부도 잘하는 엄친아라고 해요.

 

 

만화에 나온듯한 비주얼이에요. 맑고 깨끗한 이미지예요.

 

 

랩실력도 좋다고 하네요.

 


 

매운음식을 잘 먹는다고 해요.

 피자도 최대 14조각까지 먹는다고 해요. ㅎㅎ

 

 

같은 그룹 멤버인 '안형섭'과 함께 찍은 사진이예요.

형섭이랑 의웅이랑 같이 있는 모습이 더욱 멋지네요^^

 진행도 되게 잘 한다고 해요.

 

 

배우로서의 롤모델은 '조정석'이라고 해요.

 

 


 

 

항상 밝은 에너지를 뿜뿜하는 이의웅!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이의웅2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