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한비1

 

류한비

 

류한비는 2004년 2월 13일생으로 나이는 15살이며 경상남도 창원 출생이예요.

 키는 164cm이며 몸무게는 43kg이예요.

학교는 샛별중학교이며 소속사는 콘테츠와이예요.

 배우 류한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꼐요.

한번 보고 가세요^^


 

'아역배우'이며 데뷔는 2014년 광고 '한국관관공사 - 구석구석 당신과 나의 여름이야기'이예요. 광고모델로 데뷔를 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밤을 걷는 선비, 동네의 영웅, 내일은 실험왕, 안투라지, 수상한 파트너, 개인주의자 지영씨, 이리와안아줘, 꿈을 드림, 명불허전, 아른곤이 있어요.

 많은 작품을 했네요 ㅎ

 

 

지금 방영중인 이리와안아줘 드라마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남다름 아역배우와 같이 호흡을 맞추고 있어요.

 

   

 

과거 모습인데 넘넘 귀엽고 깜찍해요.

 

 

지금과 비슷한데 볼살이 있어서 더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ㅎ

 아이 때부터 이뻤으며 배우할 외모인 것 같아요 ㅎ

 

 

나이가 어리다 보니 '투니버스'에서 프로그램을 했어요.

 프로그램은 스트레스 제로 구역 날려버려, 보이즈 & 걸즈가 있어요.

 짙고 쌍꺼풀에 눈이 정말 커요. 얼굴에 반이 눈이예요 ㅎ

 

 

투니버스에서도 귀엽고 깜찍하네요.

 


 

어린이 프로그램에서도 존재감이 많았으며 호평이 많았다고 해요.

 

 

귀여운 아이스크림옷을 입고 있네요 ㅎ

  

 

눈, 코, 입 어디하나 안 이쁜 곳이 없네요 ㅎ

감탄을 자아내는 완벽한 비주얼이예요.

 

 

우와 팔다리가 진짜 길어요. 키가 많이 클것 같아요 ㅎ

 


 

드라마에서 아역배우로 연기를 톡톡히 소화하며 이목을 끌고 있어요.

요정같은 비주얼이네요. 대박 ㅎ

 어떤 배우 성장할지 넘넘 기대가 되네요. 성인이 되면 유명배우가 될 것 같아요.

 

 

이번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에서 명품 아역으로 남다름과 함께 풋풋한 첫사랑 케미로 안방극장에 설렘 주의보를 내렸다고 해요 ㅎ

 

 

얼굴도 작고 비율이 완전 좋아서 옷핏도 남다르네요.

드라마에선 감정 표현에 꾸밈이 없고 친구의 상처를 걱정해주는 순수한 학생으로

 매력적인 길낙원 역을 맡았어요.

 

 

극중 남주 나무를 좋아하면서 낙원의 풋풋한 감점을 제대로 그려내어 몰입도를 높였어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활약이 기대가 되네요 ㅎ

 청순한 비주얼과 섬세한 연기가 돋보여요.

 

   

 

성인 배우들이 등장하면서 아역들은 서서히 떠날 준비를 마쳤다고 해요.

 

 

남다름과 류한비의 아역 연기와 케미가 너무 좋아서 이대로 보내기 너무 아쉬워요 ㅠㅠ

 

 

명품 아역배우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류한비!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류한비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