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다름

 

남다름

 

남다름은 2002년 6월 13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16살이며 경기도 수원시 출생이예요.

 가족은 부모님, 여동생이 있으며 별자리는 쌍둥이 자리예요.

 혈액형은 AB형이며 학교는 정천중학교를 졸업하고 울천고등학교에 재학중이예요.

 배우 남다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아역배우이며 2009년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어린 윤지후 역으로 데뷔했어요.

 

 

많은 주인공들의 아역배우를 많이 했어요. 훌륭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출연한 드라마는 파트너, 혼, 히어로, 신이라 불리는 사나이, 동이, 즐거운 나의집, 계백,

 폼나게 살거야. 고봉실 아줌마, 육룡이 나르샤, 안투라지, 도깨비, 도둑놈 도둑님, 피노키오,

 수상한 가정부, 마의,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리와안아줘 등등 정말 많은 드라마에 출현했어요.

 

 

영화는 노브레싱, 군도, 허삼관이 있어요.  주인공의 아역을 많이 했는데 이종석아역, 장기용아역, 윤두준아역, 이준호아역, 임시완아역, 김지훈아역,이동욱아역, 이상우아역, 최다니엘아역, 천정면아역 등등 정말 유명배우의 아역을 했어요.

 

 

광고는 금연캠페인, 현대 아반떼, 야쿠르트, 에버랜드, 한돈, 킨더, 모바일게임 등 많아요.

 과거 모습은 넘넘 귀여워요. 지금이랑 얼굴이 똑같은데 체구만 작네요 ㅎ

 

 

어린 아역 연기 때부터 연기력으로는 호평을 받았어요.

 


 

이종석 아역은 세번은 했는데 비주얼도 둘이 많이 닮았네요 ㅎ

 드라마는 노브레싱, 피노키오, 당신이 잠든사이에 이렇게 3개가 있어요.

 

 

바가지머리를 했는데도 외모가 빛이 나네요 ㅎ

 

 

훌륭한 연기로 아역상을 두번이나 받았어요. 대단하네요 ㅎ

 이번에 방영중인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에서는 장기용 아역으로 나무 역을 맡고 있어요.

 사이코패스 살인범 아버지 '허준호'와 대립하는 모습이 긴장감이 넘쳐요.

 

 

여자아역 '류한비'는 낙원 역을 맡고 있는데 둘이 케미가 완전 좋아요.

  


 

드라마에서 남다른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에게 감동을 주고 큰 인기를 받고 있어요.

 부드러우면서 강한 표정연기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어요.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화제성을 모으고 있어요.

 

 

드라마 이리와안아줘에서 성인배우들이 등장하면 서서히 떠날 준비마쳤다고 해요.

 아역들이 연기와 케미가 보내기가 너무 아쉬워요 ㅠ ㅠ

 

 

슈트를 입은 모습이 넘넘 멋지네요 ㅎ

 

 

우수에 찬듯한 눈에 다부진 턱선이 완전 매력적이예요.

 눈빛때문에 사연있는 드라마로 많이 나오고 깊은 감동을 줘요.

 

 



 

웃으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아역이라서 학생 연기를 대부분이예요.

 

 

옆모습마저 멋진 모습이네요 ㅎ

 

 

나중에 성인이 되면 더 멋진 연기자로 성장할 것 같아요 ㅎ

 요즘 드라마에서 훌륭한 연기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남다름!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