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태곤

 

이태곤

 

이태곤은 1977년 11월 27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0살이며 대전광역시 출생이예요. 키는 183cm이며 몸무게는 76kg, 혈액형은 B형이예요.

 학교는 경기대학교 사회체육학과이며 소속사는 초이스굿 엔터테인먼트예요.

 이태곤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탤런트 겸 모델이며 막장드라마 '하늘이시여' 구왕모 역으로 데뷔했어요.

 드라마가 큰 성공을 하면서 이태곤도 유명해졌어요. 드라마가 인기가 많았고 배역이름도 특이해서 배역이름으로 기억되는 시절도 있었어요 ㅎ

 

   

 

외모와 목소리가 사극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사극에서 많이 봤으면 좋겠어요.

 

 

과거 모습이예요. 우와 몸매가 정말 좋았네요 ㅎ

 

 

큰키에 어깨도 넓고 피지컬이 완전 좋았어요.

 

 

과거에 수영강사였고 인기가 많았다고 해요.

 


 

몸도 탄탄하고 외모도 잘생겨서 당연한 것 같아요 ㅎ

 예능도 많이 출연했어요. 마초같은 남자다움을 많이 보여줬어요.

 

 

사극분장도 잘 소화하고 품위가 느껴지네요.

 말투는 남자답지만 잘 웃고 예의가 바른 것 같아요.

 낚시광에 요리도 잘하고 집안도 잘 꾸미면서 깔끔해요.

 

 

외모는 남자답지만 행동은 부드러운 분이 많아요.

 큰키에 우월한 기럭지!  비율도 좋아서 옷 핏이 좋아요.

 

 

낚시를 많이 좋아하면서 요리도 잘해요. 물고기 해체를 잘해요.



 

예능 '개밥주는 남자'에서 비글 '쌤'과 '애리'를 키우는데 너무 귀여워요 ㅎ

 

 

'개밥주는남자'에서 강아지들이 너무 귀여워서 집돌이가 되었어요.

 

 

개밥주는남자는 '종영'했다고 하네요. 아쉬워요 ㅠㅠ

 

 

 '비글아빠'로 훈훈하고 솔직한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강아지들에게 아빠미소를 보여주면서 의외로 귀엽고 사랑스런 매력이 많았어요.

 요즘은 '하룻밤만 재워줘'에 출연중이예요. 외국에서 펼쳐지는 내용들이 꿈잼이에요.

 

 

그밖에 나혼자산다, 냉장고를 부탁해, 라디오스타, 정글의 법칙, 마마도, 런닝맨 등등에 출연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하늘이시여, 연개소문, 겨울새, 보석비빔밥, 황금물고기, 광개토대왕, 잘키운 딸하나가 있어요.

  

 

도시어부에 자주 나와 출연진들과 친한것 같아요 ㅎ

 


골격이 매우 남자답고 몸도 탄탄하며 상남자 스타일이에요. 

낚시를 아주 좋아해서 낚시광이예요. 다년의 낚시 경험으로 직접 회를 숙성하고 생선요리에 조예가 깊어요. 생선전용냉장고도 있다고 해요. 대단해요.

 

 

멋진 낚시광에 사랑스런 비글아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태곤!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이태곤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