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빈

 

로빈 데이아나

 

로빈 데이아나는 1990년 7월 18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7살이며 국적은 프랑스예요. 학교는 디종대학교 컴퓨터과학과, 건국대학교 멀티미디어과예요.

 키는 182cm이며 몸무게는 79kg예요.

 직업은 댄서, 모델이며 소속사는 비앤비 엔터테인먼트예요.

 로빈 데이아나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로빈

 

한국에서 활동 중인 방송인, 모델이며 연기자 활동도 하고 있어요.

 '비정상회담'에 출현해 얼굴을 알렸어요. 프랑스에서 태어나고 자란 이태리계 프랑스인이예요.비보이 댄서 출신이라고 해요. 비보이 팀에서 단장이었다고 하네요.

 

 

과거 아기 때 모습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ㅎ

 

 

 

프랑스 대학에서 교환학생으로 3년전 한국에 왔어요.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크레페라고 하네요.

 

 

요즘 드라마 '내일도 맑음'에서 레오 역을 맡아 잘생김을 뿜뿜하고 있어요.

 

 

'내일도맑음'에서 백승희의 연인으로 나오는데 백승희는 이한나 역으로 나와요.

 둘이 케미가 좋아요 ㅎ댄서 출신이라서 비보잉 실력이 완전 좋아요.

 리액션이 굉장히 좋아서 방송에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줘요.

 예능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친구들과 함께 출현해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어요.

 

 

예능 프로그램에 많이 나와요. 냉장고를 부탁해, 해피타임,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비정상회담 등이 있어요. 


   

 

배우 뺨치는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흑발에 검은 눈동자가 더 매력적이예요.

 깊은 눈매와 높은 콧대, 작은 얼굴 완벽한 비주얼이에요.

 모델생활도 오래해서 포즈가 남다르네요 ㅎ

 

 

작은 얼굴이며 비율이 아주 좋아 옷핏이 좋아요 ㅎ

 

 

턱수염도 멋지고 남자다워요 ㅎ

 

 

어쩔때는 아이돌 같은 외모가 많아요.

 

 

정재형 문희준의 즐거운 생활 라디오에도 출연했어요.  광고는 좋은느낌을 찍었어요.홍보대사를 많이 했네요. 한국방문위원회 K스마일 교육, 이클레이 세계도시 기후환경총회 홍보대사,월드 디저트 페스티벌 홍보대사, 실크로드 경주 홍보대사가 있어요.

 


 

표정이 너무 귀엽고 장난꾸러기가 같아요 ㅎ

 

 

항상 멋있어요. 최고예요 ㅎ

 

 

요즘 드라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로빈데이아나!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로빈 데이아나 과거사진 로빈데이아나 국적 직업 로빈 데이아나 인스타그램 여자친구 혼혈 나이 키 몸매 부모

로빈 데이아나 과거사진 로빈데이아나 국적 직업 로빈 데이아나 인스타그램 여자친구 혼혈 나이 키 몸매 부모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