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다은


신다은


배우 신다은은 1985년 1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부산광역시 출신이며

키 164cm 에 몸무게 42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상명대학교 연극영화학 졸업한 신다은은

2007년 드라마 ' 뉴하트 ' 로 데뷔 하였는데요

신다은 과거사진과 관련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신다은2



신다은은 연극과 뮤지컬 등 에서 활동하던 배우 신다은은

2007년 mbc 드라마 뉴하트에서 통통 튀는 김미미 역을 맡으며

자신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그 해에 KBS2 에서 드라마시티 - '명문대가 뭐길래' 에서도 출연했죠

보조개가 있는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었는데

이때가 25살 정도 때 라니 상당한 동안입니다



학생 때 모습은 아니고 촬영 중 교복을 입고 찍은 사진인데

상당히 동안입니다 ㄷㄷ

학생이라 해도 믿을 듯하네요



또 성숙한 모습을 하면 언제든 나이에 맞는 느낌!

카멜레온 같은 배우네요!




예능에도 여러번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해외에 놀러가서 심야에 나체로 배영을 했다는 이야기는 유명하죠 ㅋ

CCTV 가 있는지도 모르고 했다고 합니다 



과거 런닝맨에 나와서는 이광수를 상당히 곤란하게 만들었습니다.

과거에 고백을 했다는 이야기를 방송 중 공개하며

이광수가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죠 ㅋ



얼굴은 상당히 동안이지만 생각보다 큰 키에

마른 몸으로 다리도 상당히 말랐습니다.

옷을 또 이렇게 입으면 완전 소녀같네요..

같은 사람이 맞는지 싶습니다;;



섹시하게 입으면 또 엄청 섹시한 신다은..

정말 다양한 모습을 다 소화 가능한 배우인 듯 하네요 ㄷㄷ

6년전 연기대상에 출연했던 신다은

신다은은 주로 일일 드라마나 주말 드라마 같은

가족극에서 서민가정 딸 역할을 많이 했습니다



그러다 2013년 드디어 MBC 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 를 통해

재벌집 딸 역할로 연기 변신을 하기도 했네요





정말 마른몸을 가지고 있네요

너무 말라서 바람 불면 날라갈 것 같습니다 ㅠ

신다은에 대한 평은 대체로 어느 배역이든 잘 소화해내는

안정적인 배우라고 하며 카랑카랑한 발성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힙 스러운 느낌도 잘 어울립니다 ㅋ

이렇게 다양한 느낌이 다 잘 어울리는 배우도 잘 없을 듯 하네요



신다은은 디자이너 임성빈씨와 1년간 교제끝에

2016년 결혼을 하였습니다.



신부의 모습은 정말 아름답죠 ㅎ

너무 예쁘네요~~




임성빈은 대학교 선후배 관계인 배우 하석진에게 신다은에게

소개팅을 주선 받았지만 처음에는 거절당했다고 합니다 ㅋ



끝내 마음을 받아줘 결혼에 골인 하게 되었는데요

주선자인 하석진이 결혼식 사회를 맡아 진행했다고 합니다.



남편인 임성빈씨도 인상이 너무 좋네요^^

미남입니다 ~~ 이번에 예능 '동상이몽'에서 새커플로 나온다고 하네요.

 '동상이몽 시즌2'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넘 기대가 되네요.

너무 사랑스럽게 알콩달콩 잘 지낼 것 같아요 ㅎㅎ




다양한 드라마에 이어 예능까지 활발한 활동 중인 신다은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신다은씨 화이팅~!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