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승연

 

한승연

 

한승연은 1988년 7월 24일생으로 나이는 31살이며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출생이예요. 

키는 160cm, 몸무게는 43kg이며 혈액형은 A형이예요.

 '학교'는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소속사는 인연 엔터테인먼트예요.

 취미는 음악감상, 전자기기모으기이며 특기는 노래, 연기예요.

 한승연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한국의 아이돌 그룹 카라의 멤버이며 배우에요. 카라가 많은 인기를 받는데 일등공신이예요. 예능활동도 많이 하면서 이름을 많이 알렸어요.

 

 

과거 아이 때 모습인데 넘넘 귀엽네요 ㅎ


 

 

오밀조밀하게 넘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지금 얼굴이랑 비슷하네요 ㅎ


 

유치원, 초증학교 때 연기를 배웠으며 여러 작품을 출연했다고 해요.

 '별은 내가슴에'에서 고아원 아이 역할을 했으며 댄스스쿨에서 연습하다 가수가 되었어요.


 

특유의 눈웃음이 매력적이예요.


 

과거 모습과 정말 똑같아요 ㅎ 눈, 코, 입이 그대로 자랐네요 ㅎ



 

카라 활동 당시에는 귀여운 외모와 동안으로 어필이 많이 됬어요.


 

집순이라고 해요. 여가시간은 집에서 보내면서 제빵이나 더치커피 등 취미생활을 많이 한다고 하네요.


 

 


 

얼굴이 정말 작아서 비율이 완전 좋아요. 그래서 옷핏이 좋아요.

섹시컨셉도 잘 소화를 하네요 ㅎ

카라 활동할 때는 귀여운 컨셉, 섹시 컨셉 등 여러 컨셉을 멋지게 소화를 했어요.


 

그룹의 막내 '허영지'와 같이 있으니 둘다 너무 이뻐서 더 빛이 나네요.

특유의 눈웃음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귀여운 고양이상이예요.


 

요즘은 '배우'로 많이 활동중이예요. 출연작은 별은내가슴에, 볼수록 애교만점, 일말의 순정, 장옥정 사랑에 살다,여자만화 구두, 왔다 장보리, 청춘시대, 막판로맨스,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열두밤 등등이 있어요.


 

드라마 멈추고싶은순간 어바웃타임은 수명시계를 보는 여자의 마법같은 운명로맨스예요.

 한승연은 뮤지컬 조연출자 전성희 역을 맡아 '로운'과 연상연하 커플로 나온다고해요.

 


 

이번 드라마로 연기자로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상대역 '김로운'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 ㅎ


 

영화 출연작은 에픽 숲속의 전설, 여자만화 구두, 명탐정 코난, 프레임 인 러브가 있어요.


 

지금도 워낙 동안이라 대학생같아요.

평소 모습은 더 자연스럽고 편하는 스타일이 좋아요 ㅎ


 

눈이 크고 동그란눈이라 더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이번에 상대역 로운이 키가 192cm이라서 둘이 키차이가 많이 나요.

 더 케미가 좋겠죠 ㅎ


 

 

무표정일때가 더 고양이상으로 보여요. 매력적이네요 ㅎ

이번에 새로운 드라마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한승연!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