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동건

 

이동건

 

이동건의 본명은 이동곤이며 1980년 7월 26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7살이예요.

 키는 182cm, 몸무게는 71kg이며 혈액형은 A형이예요.

 별자리는 사자자리이며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출새이예요.

 학교는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경희사이버대학교 정보통신학과 전부다 중퇴예요.

 배우 이동건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이동건2

 

1998년 가수로 데뷔했으며 현재는 배우로 알려져 있어요.

 2000년 성인 시트콤 '세친구'로 이름을 알려기 시작했어요. 

최대 전성기는 드라마 '파리의 연인'에서 "이안에 너있다" 대사로 최고 히트였어요.

 

 

과거 모습은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지만 변함이 없어요. 똑같은 모습이네요 ㅎ

 

 

정말 잘생긴 훈남이었어요. 지금도 관리를 잘해서 똑같이 잘생긴 배우예요.

 

 

시트콤 세친구일 때 모습이예요. 장발스타일도 잘 소화를 하네요.

 


 

드라마 출연작은 광끼, 세친구, 네멋대로 해라, 연인들, 프렌즈, 내사랑 링링, 상두야 학교가자,흥부네 박터졌네, 죽도록 사랑해, 파리의연인, 스마일어게인, 낭랑18세, 스타의 연인, 슈퍼대디 열,7일의 왕비, 스케치 등등 정말 많은 작품을 했어요.

 

 

영화 출연작은 패밀리, B형 남자친구, 질주,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 등이 있어요.

 

 

드라마 파리의 연인 때 모습이네요. 정말 인기가 많았다고 해요.

 

 

연기대상에서 여러 상을 받았어요. 10대 스타상, 인기상, 우수상, 우수연기상 등등이 있어요.

 

 

과거 '이효리'와 이동건이예요. 둘다 넘넘 멋지고 이뻐요.

'빅뱅'의 미니앨범 '마지막 인사'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도 했다고 하네요.

 

 

부모님은 두분다 경상도분이시라 말수가 적다고 하며 아버지가 꽤 규모있는 광고회사 사장이라고 해요. 집안이 꽤나 잘 산다고 하네요.

 

 

크고 긴눈에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으로 조각같은 마스크를 가지고 있어요.

얼굴은 작고 비율이 좋아 옷핏이 좋아요. 모델같은 비주얼이예요.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상대역인 조윤희 드라마에서 연인으로 나왔는데

 실제 연인이 되었어요. 이후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되었어요.

 

 

2세까지 임신해서 2017년 12월 14일 득녀를 했어요. '아기'이름은 이로아라고 해요.

 

   

 

아기가 조윤희와 이동건을 닮아서 정말 이쁠것 같아요 ㅎ

 

 

깨끗한 이미지에 정말 이쁜 조윤희와 열애설이 나자 많은 사람들이 잘 어울린다고 응원해줬어요.

 

 

비주얼로도 너무 잘 어울리는 부부예요.

 

 

화보같은 비주얼이네요. 둘이 같이 있으면 더 빛이 나네요 ㅎ

 

 

아빠로 모습도 더욱 멋져보이고 호감이 더 상승하네요.

 

 

이번에 드라마 스케치에서 중사 김도진 역을 맡았어요. 같이 출연하는 '정치훈'과 15만에 재회라고 하네요. 두남자의 대립과 사건들이 너무 궁금하네요 ㅎ 화려한 액션이 꿀잼일 것 같아요 ㅎ

 

 

이번에 새로운 드라마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이동건!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