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태현

 

차태현

 

차태현은 1976년 3월 25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2살이며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생이예요.

 예명은 라준모이며 혈액형은 A형이예요.

 키는 173cm이며 몸무게는 64kg이예요.

 학교는 서초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과,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과예요.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이며 특기는 골프예요.

 차태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차태현2

 

1박2일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차태현은 국민호감으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있는 멀티 엔터테이너예요.

 

 

데뷔는 1995년 KBS 슈퍼탤런트 1기 출신이예요.

 

 

 

과거 모습은 지금 얼굴과 완전 똑같아요. 도톰한 입술이며 눈매도 똑같네요 ㅎ

 

 

고등학교 때 처음만나 오랜 연애를 하다 결혼한 부부예요. 

고등학교 때 풋풋한 모습이 상큼하네요.

 

 

과거 잘생기며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네요 ㅎ

 

 

원빈과 함께한 사진인데 원빈이 정말 대단하네요 ㅎ

 


 

맡아온 배역들이 거의 평범한 대학생이나 청년 역이예요.

 그밖에도 재벌2세, 탤런트, 인기가수, 의사도 있어요.

 

 

데뷔 이후 성공적인 행보를 보이다 살짝 슬럼프를 겪었어요.

 큰 사랑을 받은 '엽기적인 그녀' 이후로 작품들이 잘 안됬다고 하네요.

 

 

드라마 '햇빛속으로'에서 상대역 '김현주'와 정말 케미가 좋았어요.

   

 

많은 인기를 받은 '엽기적인그녀'에서는 견우 역을 맡으며

 로코퀸 '전지현'과 레전드 영화를 만들었어요.

 

 

흥행한 영화가 많아요. 출연작은 불량학생, 연애소설, 첫사랑 사수궐기대회, 어깨동무,

 내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투가이즈, 파랑주의보, 복면달호, 바보, 헬로우 고스트,

 바람과함께 사라지다, 과속스캔들, 신과함께 등등 정말 많은 작품을 했어요.

 

 

고등학교 동창으로 처음 만나 첫눈에 반했다고 해요.

 

 

아이들이 너무 이뿌고 사랑스럽네요.

아이들 이름은 아들은 차수찬, 딸은 차태은, 차수진이예요.

 

   

 

정말 사랑스런 가족이예요. 가족들이 화목하고 사이가 좋아서 보기 좋아요.

 

 

연예계 친목 모임 용띠클럽 멤버 김종국이랑 함께네요.

 용띠클럽 멤버로는 장혁, 김종국, 홍경민, 송승헌, 홍경인 등이 일원이라고 해요.

 최강동안이예요. 그리고 친근한 이미지의 연기는 달인이예요.

 

 

남녀노소 안가리고 인기가 많은 배우예요.

 능청스러운 말투와 돋보이는 예능감으로 많은 예능에도 출연해요.

 패밀리가 떴다, 런닝맨, 해피투게더, 무한도전, 놀러와, 1박2일 등이 있어요.

 상대 배우운도 완전 좋아요. 김정은, 전지현, 김하늘, 김현주, 손예진, 공효진, 이은주,

 송혜교, 성유리, 김선아, 신민아, 이소연, 하지원, 박보영, 최지우 등 정말 당대 최고의 배우들과 함께 했네요.

 

 

가수로도 활동한 적이 있어요. 노래실력도 아주 좋아요 ㅎ

 'I LOVE YOU'와 '이차선 다리' 등이 있어요.

 성품좋은 배우로 많은 국민들의 호감을 받고 있는 차태현!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거기가 어딘데'도 대박나길 바라고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꼐요~ 화이팅!!

 

채태현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