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민경

 

김민경

 

김민경은 1981년 9월 11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6살이며 경상북도 청도군 출생이예요.  키는 165kg이며 몸무게는 85kg이예요.

 학교는 계명문화대학교 광고디자인과이며 별자리는 처녀자리예요.

 소속사는 JDB 엔터테인먼트이며 KBS 23기 공채 개그우먼이예요.

 김민경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개콘에 출연 중인 개그우먼 KBS 23기 공채이며 도기 여자들 중 최연장자라고 해요.

 뚱뚱한 캐릭터로 오랫동안 전담했왔으며 그뒤 후배로는 조수연과 이수지 등이 있어요.

 

 

등장 코너로는 거제도-신보숙의 엄마, 그냥내비둬, 그땐 그랬지, 로비스트, 명훈아 명훈아 명훈아,불편한 진실, 뿜 엔터테인먼트, 억수르, 엔젤스, 피곤한 가족 등등 여러 코너를 했어요.

 

김민경2

 

과거 개그콘서트에 출연했을 때는 단발머리였네요. 섹시하며 화장이 이뻐요.

 

   

 

요즘에는 긴머리지만 단발머리도 잘 어울리며 색다른 모습이예요.

 

 

항상 귀여움이 항상 뿜뿜해요 ㅎ

 

 

스타일링이 깜찍하고 이뻐요.

 순댓국, 선짓국, 곱창 등을 못 먹으며 삽겹살도 대학생 때 처음 먹었다고 해요.

 

 

눈웃음이 아름다우며 미소가 이뻐요 ㅎ

 2013년 KBS 연예대상에서 우수상을 받았으며 2015년 KBS 연예대상에는 최우수상을 받았어요.

 

   

 

수상소감으로 "검색어에 오르는 개그우먼보다 사람들의 입꼬리를 올리는 개그우먼이 되겠다"라고 했어요. 감동적이예요 ㅠㅠ

 

 

상큼하고 사랑스런 표정을 잘 짓는 것 같아요 ㅎ

 셀카도 넘넘 이뿌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예능 '맛있는녀석들'에서 김준현, 문세윤, 유민상과 함께 출연 중이예요.

 거기서 나오는 스타일이 너무 귀엽고 이뻐요.

 자신에 잘 어울리는 코디를 잘 하는 것 같네요 ㅎ

 


 

'맛녀석'에서 프로주문려로 항상 김민경이 주문을 해요. 다른 멤버들은 부끄러워서 그런것 같아요 ㅎ

 

 

핑크색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 딱이네요 ㅎ

 

   

 

방송에서 나오는 성격이 너무 좋아요. 남을 잘 배려하고 친철해요.

 

 

우와! 화보가 너무 멋져요. 멋진여성을 잘 표현했네요 ㅎ

  포스가 장난아니네요.

 

 

김민경 어머니가 대구 동구 해안도에서 추어탕을 한다고 하네요. 장사가 잘 되는 것 같아요.

 근데 김민경은 추어탕을 못 먹는다고 해요.

 방송에서 먹짱, 드래곤볼 등 만화를 잘 언급하는것을 보니 만화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멤버들끼리 케미가 좋아요. 먹방프로그램으로 음식을 정말 많이 먹으면서 재미가 있어요.

 

 

서로 친해서 더 방송에서 애드립과 리액션이 좋아요 ㅎ

 

 

항상 방송에서 사랑스런 모습으로 즐거움을 주는 개그우먼 김민경!

 앞으로도 좋은 개그와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