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진희

 

지진희

 

지진희는 1971년 6월 24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6살이며 혈액형은 B형이예요.

 키는 176cm이며 몸무게는 68kg이예요.

 학교는 영등포공업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명지전문대학 시각디자인학과예요.

 별자리는 게자리이며 소속사는 HB 엔터테인먼트예요.

 지진희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지진희2

 

1994년 사진작가로 활동하다가 1997년 광고 모델로 데뷔했어요.

 연극배우로 활동하다 조성빈의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했어요.

 

 

단역과 조연을 출연하다가 2003년 드라마 '대장금'에 남자 주인공을 맡으면서 스타가 되었어요.

 

 

 

과거 모습인데 헤어스타일이 다르지만 얼굴은 지금하고 똑같아요.

 긴헤어스타일도 잘 어울리네요.

 

 

디즈니 왕자님같은 비주얼이에요. 멋있어요 ㅎ

 

 

맡은 캐릭터들이 비슷비슷하게 선하고 부드러운 남자거나 냉철하면서 따뜻한 카리스마를 지닌 역이 많았어요. 멋진 역할이 대부분이예요.

 중저음의 목소리와 남자다운 선있는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중후한 매력이 있지만 예능에서는 유쾌하고 귀여운 모습을 많이 보여줬어요.

 

 

 

'부인'은 이수연이며 정말 아름다운 외모를 가졌어요. 아들이 두명있다고 하네요.

 

 

출연작은 여비서, 줄리엣의 남자, 러브레터, 대장금, 파란만장 미스김10억만들기, 봄날, 스포트라이트, 스타의 연인, 결혼 못하는 남자, 동이, 따뜻한 말한마디, 애인있어요, 미스티 등등이 있어요.  영화는 H, 눈부신 날에, 오래된정원, 평행이론, 파라다이스, 집나온 남자들, 점쟁이들, 적도, 미안해 고마워 사랑해, 연애의 발동 등이 있어요.

 

 

목소리가 좋아서 내레이션도 두번 했어요.

 레고 마니아라고 해요. 레고 말고도 자동차모형을 수집하는 취미가 있다고 하네요.

 

 

손재주가 좋아서 가죽제품을 직접 만들기도 한다고 하네요.

 

 

'황정민, 조승우'와 우정 여행사진으로 유명한 사진이예요. 사이가 좋아보여요.

 

 

길고 큰눈에 높은 콧대, 다부진 턱선이 남자다움을 보여주며 매력포인트예요.

 

 

이번에 흥한 '미스티'에서 같이 출연한 '김남주'예요. 케미가 좋아요.

 

   

 

앞머리를 올려도 내려도 다 멋지고 잘 어울리네요 ㅎ

헤어스타일이 멋져요 ㅎ

 

 

특히 슈트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어른남자 뿜뿜이예요.

 

 

이번에 예능 '거기가 어딘데'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예능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넘 기대가 되네요.

 

 

항상 완벽한 멋진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지진희!

 이번 예능 '거기가어딘데' 대박나길 바라고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