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왕빛나

 

왕빛나

 

왕빛나는 1981년 4월 15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7살이예요.

 키는 170cm이며 몸무게는 50kg이예요.

 학교는 이매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예요.

 소속사는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예요.

 왕빛나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왕빛나2

 

요즘 드라마 '인형의집'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어요. 악역인데 미워할수 없는 악역이예요.

 

 

드라마 '인형의 집'에서 화장, 선글라스, 패션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과거 모습은 지금 비슷하며 더 앳된 모습이네요.

 볼살이 있어 더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볼살이 조금 있긴 하지만 지금과 똑같아요. 볼살있는 모습도 상큼하고 이뻐요.

 

 

170cm의 큰 키로 몸매도 늘씬하고 팔다리가 길어요.

 

 

드라마 '하늘이시여'이후 비중있는 조연을 많이 했어요.


 

악역을 전문으로 하는 배우로 완전 유명해요.

 

 

악역으로 연기력이 훌륭해요. 악역이지만 밉지 않는 매력이 있어요.

 

 

두명 다 넘넘 미인이고 이뿌네요 ^^

드라마 출연작은 다시 첫사랑, 아이가 다섯, 앙큼한 돌싱녀, 두여자의 방, 사랑도 돈이 되나요,그래도 당신, 심야병원, 김수로,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 메리대구 공방전, 황진이, 작은 아씨들 등등이 있어요.

 


 

영화는 사랑에도 저작권이 있나요?, 낭만자객, 런투유, 2424가 있어요.


 

화보도 정말 멋지게 잘찍는 것 같아요 ㅎ

 

 

 

'소유진'과 함께 찍은 셀카네요. 두명다 결혼해서 아이도 낳았지만 미혼같아요 ㅎ 

우아함이 있어서 여신같아요.

 

 

평소 편안하고 자연스런 스타일도 멋지네요 ㅎ

 

 

생얼인데 진짜 똑같고 이뿌네요.

 

 

배우 윤세아와 닮았다는 말이 많아요. 두명다 얼굴에서 빛이 나네요.

 항상 이뿌고 사랑스러움이 있을 것 같아요 ㅎ

 


 

피부도 너무 좋아요. 잡티없는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네요. 

드라마에서 재벌로 나와 헤어스타일이 과한 부분이 있지만 그게 잘 어울리고 공주 같아요.

 

 

과거에는 동안이 아니였다고 하지만 지금은 더 동안같아 보여요.

 

 

얼굴이 아주 작고 키도 커서 비율이 완전 좋아요. 그래서 옷핏도 완전 좋네요.

 

 

요즘 드라마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왕빛나!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