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정현

 

박정현

 

박정현의 본명은 리나박이며 국적은 미국이에요.

 1976년 3월 23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1살이며 로스엔젤레스 출생이예요.

 키는 150cm, 몸무게는 39kg이며 혈액형은 A형이예요.

 '학교'는 컬럼비아 대학교 영어영문학이며 소속사는 문화인예요.

 가수 박정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박정현2

 

이번 '비긴어게인2'에서 이수현, 헨리, 하림과 함께 버스킹을 한다고 해서 많은 화제예요.

 어떤 음악과 가창력으로 감동을 줄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

 

 

과거 아이 때 모습은 작고 넘넘 귀여워요 ㅎ

 

 

 

헤어스타일이 너무 멋지고 힙한 것 같아요 ㅎ

 이런 핫한 스타일도 잘 어울리네요. 과거 사진인데도 요즘 메이크업이며 세련됬어요.

 

 

R&B 요정이며 한국의 여자 가수의 자존심이예요.

목사인 아버지와 간호사 어머니 사이에 태어난 재미교포 2세이며 1남 2녀중 장녀라고 해요.

 

 

작은 체구지만 가창력은 폭팔적이예요.

 어린 시절부터 피아노를 배우고 성가대 활동을 했어요.

 

   

 

중학교 때부터 대회에서 보컬 대상을 받았으며 꾸준히 유명세를 탔다고 해요.

 

 

스카우트가 되어 한국에 와서 앨범을 내고 타이틀곡 '나의하루'가 나오면서 인지도가 올라갔어요.4집 '꿈에'가 대박을 치면서 처음 음악프로에서 1위를 했고 큰 사랑을 받았어요.

 

 

예능 '나는 가수다'에서 훌륭한 라이브를 보여주며 1위를 5번을 했어요. 대단해요 ㅎ

 

 

체구가 작고 아담하지만 아름답고 깨끗한 음색, 폭팔적인 가창력을 가졌어요.

 훌륭한 기교 그리고 남들은 따라할 수 없는 특유의 필이 최고라고 칭송받고 있어요.

 

 

2017년 7월 15일에 미국 하와이 카우아이섬에서 서울 한 대학에서 교수로 재직 중인 한국계 캐나다 교포 남자와 3년 연애를 하고 결혼실을 했어요. 남편도 훈남이예요.

 

 

보컬뿐만 아니라 작곡, 작사, 편곡까지 하는 싱어송라이터예요.

 예능 '나가수'에서 뛰어난 음악적 역량과 사랑스런 외모로 다시 큰 사랑을 받았어요.


   

 

순수하고 착한 성격, 좋은 이미지로 안티가 없고 이미지가 좋아요.

서투른 한국어와 귀여운 바디랭귀지, 아담한 체구, 목소리톤으로 귀엽고 깜직해요.

 

 

사랑스러움이 매력포인트예요.

 

 

눈웃음이 최고예요. 웃을 때 제일 이뻐보이며 매력적이네요.

 

 

이번에 비긴어게인으로 다시 또 큰 사랑을 받을 것 같은 가수 박정현!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