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진희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이혼 재혼 근황

홍진희는 오늘 방송되는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홍진희는 과거 절친이었던 조혜련과의 오해를 푸는 시간을 갖게 된다고 하네요. 요즘 유튜버에서 근황 소식을 전하고 있기도 하죠. 오늘은 배우 홍진희 프로필 나이 과거 전남편 이혼이유 학력 고향 결혼 재혼 유튜브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써니'에서 진희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해요. 통통튀는 목소리와 화려한 이목구비로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를 했고 섹시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는 서울의 달, 짝, 조선왕조 오백년 인현왕후 등에 나와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본명 홍진희, 1962년 7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0살입니다. 학력, 고향, 키 ,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데뷔는 1981년 MBC 1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과거 경력으로는 1997년 아시아나 항공 명예 승무원이라고 하는데 드라마 '짝'에서 스튜어디스 캐릭터를 맡아 출연진들이 명예 승무원으로 위촉이 되었습니다.

영화 '써니' 영화감독이 말하기를 캐스팅이 가장 힘들었던 배우는 바로 홍진희라고 했습니다. 홍진희는 연기를 한동안 하지 않아 자신이 없어서 계속 거절했다고 하네요.후회없는 영화를 만들겠다는 감독 말에 출연 결정을 했다며 홍진희가 말을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젊은 시절 얼굴을 보니 섹시하고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항상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과거 좋은 아침'에 출연하여 성형 수술에 대해 말을 했습니다. 배우인데 성형이나 보톡스를 안 할 수가 없다며 잔주름 보톡스를 맞았다고 고백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과 불청 출연 사진을 보니 일상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혼, 남편 등 루머가 있지만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결혼은 나이 60세가 넘아서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영화배우 홍진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