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미숙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아들

임미숙 김학래 부부가 예능 프로 '1호가 될순 없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임미숙과 김학래는 유명한 코미디언 부부죠. 중국음식점을 운영하며 행복한 결혼 생활 근황소식을 전해준다고 하네요. 오늘은 임미숙 김학래 부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학래, 1954년 9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69세 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천안시이며 키 170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대신고등학교, 홍익대학교 정밀기계공학이며 가족은 아내 임미숙, 아들 김동영이 있습니다. 1977년 KBS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현재 '린찐 차이니즈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네요.

 

 

본명 임미숙, 국적 한국, 196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60세 입니다. 고향은 충청도 출신이며 학력은 서울예술전문대학 졸업이네요. 1984년부터 방송에 출연을 하였으며 가족은 남편 김학래, 자녀 아들 한 명이 있습니다. 현재 '차이나린찐' 의 대표입니다.

 

 

1990년 임미숙, 김학래는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는 아들 1명이 있습니다. 원래 개그맨 조금산이 임미숙을 짝사랑하였고 김학래에게 연애 상담을 하였는데 이후 김학래가 임미숙을 만나 전달하면서 반했다고 합니다. 김학래 임미숙 두 사람은 같은 코미디언이었고 나이차이 9살 차이라고 합니다.

 

 

결혼 후 김학래의 여자문제 때문에 많은 고통을 받았고 우울증과 공황장애까지 앓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국 정신과 치료를 받았고 김학래의 깊은 반성으로 치료가 되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임미숙 김학래 부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