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현중 프로필 나이 리즈 근황 아내 인스타 키

더블에스오공일 김현중이 제주도 한달 살이를 하면서 한 식당에서 쓰러진 주방장에게 응급처치를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가게 업주는 김현중의 적극적인 응급처치로 생명을 구할 수 있었다며 제보를 했는데 훈훈한 근황 소식을 전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겸 가수 김현중의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돌 그룹 SS501 멤버이며 리더였습니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윤지후 역으로 더욱 많은 사랑을 받아 한류스타가 되었다고 하네요. 과거 DSP미디어 오디션을 봤으며 더블에스오공일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2008년에는 가수 '황보'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나와 엉뚱한 4차원 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4년에는 전 여자친구와의 사생활 문제로 활동을 중단했으며 2018년 전여친은 벌금 500만원형을 선고받았습니다.

본명 김현중, 국적 한국, 1986년 6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이며 키 182cm, 몸무게6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형 김영중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잠실 초등학교, 잠실 중학교, 서울영동 고등학교, 한양공업 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전자디지털음악전공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헤네치아로 2005년 싱글 1집 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2010년 5월에는 교통사고로 인해 갈비뼈 타박상, 철과상으로 전치 2주를 받았으며 2009년 8월에는 일본에서 신종플루 확진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금발 머리 탈색을 했으며 앨범 공연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독립 레이블 헤네치아를 설립했습니다.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외모가 똑같은 모습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동안 외모와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과거 데뷔 초 공중파 데뷔에서 잘생긴 얼굴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며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최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김현중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