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구선수 이천수, 모델 심하은 부부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와 방송 최초 쌍둥이 아들, 딸를 공개한다고 하네요. 엄마 아빠를 많이 닮았다고 하는데 쌍둥이 남매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축구선수 이천수, 부인 심하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천수 아내 심하은은 남편 이천수와 예능 프로 '사돈끼리'에 나왔다고 합니다. 재치있는 입담으로 보여줬으며 화보 사진을 보니 뛰어난 몸매,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네요. 함께 있는 모습을 보니 너무 잘 어울리네요.

 

 

 

본명 심하은, 국적 한국, 키 174cm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소속사 디에스엔터테인먼트 이사라고 하네요. 그리고 경력은 한국예술사관실용전문학교 모델학과 전임교수, 디에스엔터테인먼트 이사입니다. 직업은 슈퍼 모델 출신 겸 대학교수라고 하네요. 그밖에 나이는 이천수와 3살 차이이며 몸무게, 혈액형, 고향, 학력 정보는 없습니다.

 

 

이천수 유튜브 보러가기

 

 

모델 출신으로 2004년에는 대학교 모델학과 교수 활동을 했고 모델 육성아카데미 원장 활동도 했습니다. 그리고 해외 유학파 앨리트 출신이며 심하은 친척들까지도 유학파 출신, 유복한 집안입니다. 남편 이천수가 힘든 시기에 재정적으로 지원을 했다고 하며 이천수가 예능 프로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밝히기를 부인 심하은이 키가 더 크다고 합니다.

 

 

이천수 인스타 보러가기

 

 

심하은 인스타 보러가기

 

 

혼인신고 4년 후 늦은 결혼식을 올렸는데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이유는 이천수가 운동을 못 하는 시기였고 결혼식을 올린다고 훈련을 빠지겠단 핑계를 대고 싶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결혼식을 늦춰야 할 것 같다고 심하은에게 말을 했으며 축구 복귀가 먼저라며 이해를 해줬다고 하네요. 자녀는 2013년 첫째 딸이 태어났으며 최근 2020년 1월에는 이란성 쌍둥이 아들 딸을 낳았다고 합니다. 그럼 이천수 아내 심하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19.05.28 - [연예인] - 김봉곤 프로필 과거 이혼 부인 자녀 아들 딸 김자한 집 카톡 훈장 나이 인스타 아내

 

김봉곤 프로필 과거 이혼 부인 자녀 아들 딸 김자한 집 카톡 훈장 나이 인스타 아내

훈장님 김봉곤이 MBC '공부가 머니?'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봉곤 훈장은 결혼 후 1남 3녀를 둔 아버지라고 하는데 아이들을 키우는게 가장 힘들다고 합니다. 오늘은 김봉곤 훈장에 대해서

lucky04.tistory.com

2019.02.22 - [연예인] - 홍성흔 딸 홍화리 프로필 인스타 부인(아내) 김정임 나이 근황 키 학교 아들

 

홍성흔 딸 홍화리 프로필 인스타 부인(아내) 김정임 나이 근황 키 학교 아들

현재 미국 샌디에이고 팀의 코치로 활동중인 홍성흔과 딸 홍화리가 예능 '공부가 뭐니'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홍성흔 코치와 딸 홍화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

lucky04.tistory.com

2019.05.09 - [연예인] - 윤태진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배성재 남자친구 인스타 결혼 학력 키

 

윤태진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배성재 남자친구 인스타 결혼 학력 키

아나운서 윤태진은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막춤 댄스를 보여준다고 하여 기대를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윤태진 아나운서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등 다양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