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지환 프로필 아내 부인 박혜민 인스타 자녀 작품활동 키

조혜련의 남동생으로 많이 알려진 배우 조지환이 오늘 방송되는 SKY 채널 '애로부부'에 아내 박혜민과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배우로써 조연과 단역으로 여러 작품을 통해서 얼굴을 비췄던 조지환이에요. 오늘은 배우 조지환 아내(부인) 박혜민 직업 나이차이 결혼 자녀 나이 인스타그램 드라마 친구 영화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조지환의 본명은 조민준으로 1978년 5월 2일생 올해 나이 43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경기도 안양시 출생이며 최종학력 동아방송대학 방송연예학과 졸업이라고 해요. 연극배우 생활을 하다가 2003년 영화 '실미도'를 통해 데뷔 하였으며 가족으로는 아내 박혜민과 다섯째 누나로 코미디언 조혜련이 있습니다.

조지환과 아내 박혜민은 현재 결혼 7년차라고 합니다. 첫 만남이 아주 특별했다고 밝혔는데 아내 박혜민이 전남자친구와 헤어지고 마음이 너무 허해서 나이트클럽에 갔는데 새벽 4시까지 너무 재미가 없었다고 합니다. 이후 딱 한 팀만 만나보라는 웨이터를 따라갔다가 너무 잘생긴 오빠가 앉아 있는 것을 봤는데 딱 봐도 자기것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는군요. 그 잘생긴 오빠의 맞은편에 현재 남편 조지환이 앉아 있었다고 합니다.

박혜민은 남편 조지환이 산적처럼 생겼는데 자신을 한 번도 안 쳐다봐서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느냐는 잘생긴 오빠의 질문에 오기가 생겨 남편 조지환을 향해 '저런 스타일 좋아해요'라고 말했다고 하며 그날 아침까지 놀고 헤어진 조지환이 을왕리에 숙소를 잡아서 2차를 가자고 했는데 그건 아닌 것 같아서 헤어졌고 조지환이 다시 문자를 보내며 그 문자로 인해 낮에 다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조지환 아내 박혜민은 직업이 간호사였다고 하며 이후 조지환과 아내 박혜민은 2014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는데 직전 상견례장에 간 이후 아내 박혜민이 조지환의 많은 누나 때문에 토를 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둘의 나이차이는 7살 이라고 하며 조지환은 현재 일이 없어서 오토바이 배달을 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과거 방송에서 조지환의 어머니가 조지환에게 돈을 걷어서 생활비를 주라는 말을 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앞으로 좋은 연기 보여주는 배우 조지환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