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왕지혜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결혼 자녀 근황

탤런트 왕지혜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에 스페셜 MC에 나오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혼 2년 차 신혼생활과 남편에 대해 알려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왕지혜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남편 직업 집안 자녀 근황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예명 '민지혜'로 활동을 했으며 드라마 '1%의 모든 것'에서 배우 '강동원' 상대역으로 나와 이름을 알렸습니다. 2009년에는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에서 진숙 역을 맡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캐릭터 때문에 차도녀 이미지가 강한데 실제 성격은 활동적이며 털털하다고 합니다.

 

 

본명 왕지혜, 1985년 12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고향은 경상남도 마산시이며 키 169cm, 몸무게 54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오빠, 남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은 명성여자 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예술학부 영화학부,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로 2003년 드라마 '1%의 어떤 것'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2019년 9월 지금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일반인이며 나이차이 1살 차이라고 하네요. 과거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교제를 하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자녀, 임신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남편이 평소 질투심이 많다고 하네요.

 

 

데뷔 초 사진을 살펴보니 풋풋하고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완벽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 뛰어난 동안 얼굴을 유지하고 있네요. 그리고 친한 연예인은 배우 '이광수'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왕지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