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J 소다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실물 인스타 키

DJ 소다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나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멋진 디제잉, 피리춤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게임 모델 활동과 싱글 '슈팅 스타'를 발매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디제이 소다에 과거 사진 등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황소희, 1990년 4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입니다. 키 163cm, 몸무게 46kg이며 소속사 하우스 오브 뮤직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 크루는 8bulls이며 2016년 싱글 앨범이 데뷔라고 하네요.

 

 

유명한 클럽 메인 DJ로 아시아 지역에서 러브콜을 받아 일본, 중국, 동남아, 한국에서 공연 투어를 한다고 합니다. 피리춤을 추면서 섹시한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5년, 2016년에는 맥심 표지 모델 화보 ,태국 맥심 표지 모델 활동을 했으며 예능 마리텔, 무엇이든 물어보살, 복면가왕, 스타킹 등에 나왔습니다.

 

 

2017년 마이애미 '2017 MLB 올스타 위=크' 한국 대표로 초청되었으며 2017년 한국인 최초 영국 BBC 라디오 프로그램에 소개되었습니다. 2019년에는 미국 마이애미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아시아 여성 최초로 메인 스테이지에서 공연을 했네요. 수입 정보를 알아보니 운동화로 에베레스트 산을 쌓을 만큼 벌었다고 합니다.

 

 

어린시절,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아요. 이미지는 다르지만 이목구비는 똑같습니다. 항상 금발 단발 머리 헤어스타일와 전신 레깅스 패션으로 뛰어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대단한 동안 얼굴, 뛰어난 각선미 다리, 잘록한 허리를 자랑하고 있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오늘은 디제이 소다의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