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나영롱킴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키

나나영롱킴은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었네요. 가수 박효신, 마마무, 전지윤, 브라운 아이드 걸스 등과 콜라보도 했는데요. 이번에는 립싱크 퍼포먼스, 가수 청하 커버댄스로 화려한 무대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드랙 아티스트 나나영롱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채널 '나나티비'를 개설하였고 인스타그램 팔로어 수는 10만을 넘었습니다. 그리고 샤넬 화보 모델 활동, 샤넬 X 퍼렐 콜라보레이션 기념 샤넬 퍼렐 셀럽 파티에도 초대를 받았으며 랭앤루 뮤즈, 컨버스 글로벌 브랜드 캠퍼인에도 참여 등 수많은 활약이 있으며 브라운 아이드 걸스, 마마무 뮤직비디오 활동을 한 적도 있습니다.

 

 

본명 김영롱, 성별 남자, 국적 한국, 올해 나이 34살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연극영화과를 전공했으며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직업 드랙 아티스트로 네온밀크 팀원이며 대학 시절에 연극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드랙퀸들의 우상으로 다양한 클럽, 공연장에서 공연을 하고 있으며 고향, 소속사,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결혼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아직 없습니다.

 

 

과거 20살 시절에 드랙을 시작하여 항상 드랙 아티스트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드랙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대학교 시절에 뮤지컬 '헤드윅' 공연이었다고 하며 나나영롱킴 이름 뜻은 텔레토비 나나 캐릭터를 중학교 운동회에서 분장을 했는데 그게 자신의 별명이 되었고 예명도 나나 영롱 킴으로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쌩얼 얼굴을 봐도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긴 팔 다리, 큰 키, 작은 얼굴, 도톰한 입술 등으로 훈훈한 동안 얼굴, 멋진 복근,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완벽한 비율로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네요. 나나영롱킴의 실물 얼굴도 멋지다고 합니다. 그럼 드랙퀸 나나영롱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