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라

 

나라의 본명은 권아윤이며 국적은 한국이에요.

1991년 3월 13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7살이며 인천광역시 출생이에요.

별자리는 물고기자리이며 띠는 양띠이에요.

키는 172cm이며 몸무게는 50kg이에요,

혈액형은 A형이며 가족은 부모님,

3녀 중 첫째이에요.

학교는 성남신기초등학교, 양영중학교,

분당대진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이에요.

취미는 영화감상, 음악듣기, 필라테스, 사진찍기가 있어요.

별명은 또치, 눼라, 권갤러, 우리나라 좋은나라,

나로, 아유니 등이 있어요.

소속사는 판타지오 뮤직, 판타지오이며

소속그룹은 헬로비너스이에요.

포지션은 서브보컬, 배우, 모델이에요.

나라의 과거 모습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멤버이며 비주얼 간판이에요. 그룹에서 서브보컬, 비주얼 담담으로 가수활동도 하지만 배우, 모델, 홍보대사 활동도 하고 있어요. 아름다운 미모로 연기자로도 좋은 활동을 하고 있어요. 활동중인 걸그룹 중에서도 뛰어난 외모와 비율로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황금비율로 얼굴이 작고 키가 커서 비율이 완전 좋아요. 늘씬한 몸매와 8등신이 넘는 우월한 신체비율을 자랑하네요. 얼굴과 몸매로 많은 화제를 받았어요. 실물로 보면 우월한 비주얼이 더 놀랍다고 하네요. 목도 길고 조막만한 얼굴로 큰 시너지를 낸다고 하네요. 신인시절부터 민찢녀로 지칭되기도 했어요. 다리길만 106cm이라고 하네요. 대단하네요. 비율깡패가 맞는 것 같아요.

 

 

CF에서도 빼어난 신체비율과 몸매로 큰 화제를 모았어요. 배우얼굴로 단아하면서 세련된 아나운서 이미지이며 성숙하고 고상한 전형적인 미인상에 가까워요. 귀티가 나며 고급스런 정장도 잘 소화를 해냈다고 하네요. 원래 배우 지망생이기도 했다고 하네요. ㅎ

 

화보에서도 전문 모델처럼 완벽한 비주얼을 보여주며 단발머리나 긴머리 스타일도 잘 소화를 하네요. 단발머리도 넘넘 이뿌네요. 그리고 흑발이 잘 어울려요. 겉으로는 차갑고 까칠해 보이는 이미지인데 실제로는 성실하고 마음이 여리다고 하네요. 그리고 허당이미지에 귀엽다고 하네요. ㅎ 개그 담당도 이기도 해요.

 

 

순한 성격으로 반전매력이 많아요. 차가운 외모지만 엉뚱하고 어리버리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이 많이 보여요. 도도한 외모지만 털털한 성격으로 더욱 반하게 된다고 하네요. 웃을 때 더 이쁘고 순한 인상이에요. 웃을 때랑 무표정일 때 다른 매력을 보여주네요. 장난치는 모습도 많이 볼 수가 있어요.

 

   

 

영화 출연작은 생날선생, 소녀의 세계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부탁해요 캡틴, 방과후 복불복, 로맨스가 필요해, 앙큼한 돌싱녀, 투 비 컨티뉴드, 딴따라, 수상한 파트너, 친애하는 판사님께 등등이 있어요. 연기자로서도 자주 출연을 했으며 더욱 많은 드라마에 자주 보고 싶어요.

 

 

광고 출연작은 스카이 핸드폰, 맥주 카스, 벅스, 히딩크의 마스터리그, 라임오딧세이, 클린앤클리어, 중국 천산만수, 롯데시네마, 불멸의 전사, 클라우드 맥주, 겟유즈드, 도시를 품다, SK텔레콤, 다크 블레이즈, 보나쥬르, 하이트 망고, 아이더, 버커루, 서든어택, 오라나민c, 한돈, 참소주 등 여러 광고에 출연했어요. 대단한 필모를 보여주고 있어요. 화보 촬영도 정말 많이 했어요.

 

 

걸그룹부터 시작해서 차근차근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어요. 이쁜 외모도 가졌으며 똑 부러지는 열정까지 가지고 있어요. 캐릭터를 위해 피나는 노력을 했으며 이번에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넘넘 기대가 되네요.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에서 아니운서 주은 역을 맡았어요. 주은은 언제든 욕망의 화신으로 변할 수 있는 여자이며 뚜렷한 특징을 지니 캐릭터로 나라의 변신이 기대가 되네요.

 

 

드라마 '친애하는판사님께'에서 권나라가 연기하는 주은은 컴퓨터 판사로 불리는 남자 한수호의 연인이며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는 나비같은 여자라고 하네요. 대본이 재밌고 무엇보다 주은의 캐릭터가 매력적이라서 꼭 도전해보고 싶은 역할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뉴스 멘트 장면을 최대한 아니운서처럼 표현하고 싶어서 현직 아나운서 분들께 직접 지도를 받기도 하는 등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배우 윤시윤, 이유영, 박병은, 성동일 등 탄탄한 연기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들과 함께 하는데요. 그래서 더욱 많은 기대가 되고 넘넘 궁금하네요. 완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