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영아

 

이영아

 

이영아는 1984년 10월 23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3살이며 경상북고 구미시 출생이에요.

키는 165cm이며 몸무게는 47kg이에요.

혈액형은 B형이며 가족은 1남1녀 중 첫째이에요.

학교는 지산초등학교, 범물여자중학교, 경북예술

고등학교 무용과,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생활무용예술학과 중퇴이에요.

소속사는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이에요.

배우 이영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대학교에서 무용을 전공하다가 배우가 되었어요. 드라마 '황금신부'에서 베트남 신부 역으로 주인공을 맡으면서 주목을 받았어요. 베트남 신부 역을 실감나게 하면서 호평을 받았어요. 실제로 베트남 사람인줄 오해를 받았어요. 요즘 다시 연기활동을 시작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이랑 똑같아요. 커다란 눈과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이 사랑스러워요. 오밀조밀 귀염상의 이쁜 마스크를 가지고 있어요.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서 긴머리에서 컷트머리로 변신을 하면서 이미지 변신과 연기 변신에 성공했어요. 컷트머리 넘넘 귀엽고 이뿌네요. ㅎ

 

 

과거 2011년 예능 '해피투게더'에 나와서 애완동물을 많이 기른다고 했어요. 특히 어류를 많이 키우는데 열대어, 해수어 등 500마리를 키운다고 했어요. 또 빨판상어도 키운다고 했어요. 지금도 키우는지는 알 수 없지만 동물을 많이 사랑하는 것 같아요. 지금은 어떤 동물을 키우는지 궁금하네요.

 

 

영화 출연작은 엄마의 공책 행복의 레시피, 천사는 바이러즈, 설해, 수목장, 쥴리의 육지대모험, 귀신이야기, 다찌마와 리, 캬라멜, 두얼굴의 여친이 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끝까지사랑, 귀신보는 형사 처용 2, 달려라 장미, 드라마 스페셜 보미의 방, 실업급여 로맨스, 뱀파이어 검사 시즌 2, 대왕의 꿈, 뱀파이어 검사, 제빵왕김탁구, 천추태후, 일지매, 황금신부, 사랑은 아무도 못말려, 황금사과, 사랑한다 웬수야, 토지가 있어요. 많은 작품에 출연했어요.

 

 


3년만에 드라마에 출연하기로 했어요. 긴 공백의 이유가 주목을 받고 있어요. 그 이유는 마지막 작품을 끝내고 연기에 대한 믿음이 생길 대 작업을 하고 싶었다며 쉬면서 회사에 미안해 했어요. 준비가 안된 상태로 다른 드라마에 폐를 끼칠 수 없었다고 하네요. 오래 쉰 후 연기가 하고 싶다는 갈증이 생길 때 쯤 신창석 PD가 손을 내밀어 줬다고 하네요. 신인의 마음으로 잘 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과거모습과 비교해보니 과거 인형같은 미모가 그대로이며 똑같아요. 완전 동안미모를 자랑하네요. 변함없는 방부제 미모로 주목을 받고 있어요. 이번에 드라마 '끝까지 사랑'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 드라마라고 하네요. 넘넘 궁금하네요. 재밌을 것 같아요. ㅎ

 

 

이영아는 사랑스러운 열혈 똑순이 한가영 역을 맡았어요. 대체불가 캐릭터로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어요. 과거 출연하는 작품마다 시청률 고공행진을 기록하고 자타공인 시청률의 여왕의 컴백이라 더욱 눈길이 가네요. 같이 출연하는 배우들은 강은탁, 심지호, 박광현, 홍수아, 정소영 등 명품배우들과 탄탄한 극본, 대작 드라마를 연출해온 신창석 감독의 감각까지 더해져 명품드라마를 기대해 봅니다. 

 


 

배우 홍수아와 셀카를 찍었네요. 둘다 넘넘 이뿌고 사랑스러워요. 배우 홍수아도 이번에 오랜만에 한국 드라마에 복귀를 했어요. 둘다 오랜만에 복귀라 반갑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 이영아는 과거 황금신부, 달려라장미, 일지매 등 좋은 연기를 보여줬어요. 그래서 이번 드라마에서 기대가 많아요. 홍수아도 이번에 첫 악역 연기 도전이라 기대가 더 크네요. 이번 드라마 대박나길 바래요.

 

 

얼굴이 작고 팔다리가 길어서 비율이 아주 좋아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옷입는 패션 스타일도 좋아요.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잘 입는 것 같아요. 헤어스타일도 컷트, 단발머리, 긴머리 등 전부다 잘 어울리고 잘 소화를 하네요. 이번에는 단발머리로 드라마에 출연했는데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웠어요. ㅎ

 

 

 

'인스타그램'에 가보시면 일상 사진들을 더 많이 볼 수 있어요. 귀엽고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일상 사지들이 보는 재미가 있어요. 변하지 않는 동안미모를 다른 드라마에서도 많이 보고 싶어요.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이영아15



이영아 앞머리 단발머리 컷트머리 헤어스타일 헤어 이영아 머리 패션스타일 스타일 옷 사복 숏커트 이영아 숏컷트 이영아나이 강은탁 동안 비결 피부 이영아 피부비결 다이어트비법 유지 이영아 소속사 이영아 드라마패션 몸무게 남친 남자친구 이영아 열애설 결별 이영아 고향 가족 키 학교 예능 프로필 이영아 메이크업 성형전 화장 운동화 이영아 실물 사진 갤러리 데뷔 출연작 몸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