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병호

 

손병호

 

손병호는 1962년 8월 25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56살이에요. 

경상북도 안동시 임하면 출생이에요.

소속사는 가족이엔티이며 학교는

서울예술대학 연극과이에요.

수상은 2002년 서울공연예술제 연극부분 연기상,

1996년 서울연극제 연기상이에요.

배우 손병호의 과거 사진과 관련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악역으로 유명하며 뛰어난 연기로 유명해요. 예능감도 좋아서 예능 프로그램에서 좋은 입담과 '손병호게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1983년 연극계로 입문했어요. 영화 '파이란'으로 영화계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연기파 배우로 잘 알려져 있어요.

 

   

 

예능 '해피투게더'에서 출연하여 일명 손병호게임을 친구들과 하는 게임이라며 소개하면서 손가락 접기 게임을 알려줬어요. 잼있는 게임이라서 히트를 쳤어요. 해피투게더에서도 자주 나왔어요. 그뒤로는 손병호게임2도 나왔어요. 그뒤는 예능 '복면가왕'에도 나왔으며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줬어요.

 

 

영화 '파이란'때 모습이에요. 지금보다는 앳된모습으로 카리스마있는 악역 연기가 사진에서도 강력하게 다가오네요. 과거에는 악역연기를 많이 했으며 훌륭한 연기를 보여줬어요. 그래서 손병호가 무서워지면서 미워하게 만드는 연기였어요. 대단한 필모그래피를 쌓았어요.

 

 

영화 출연작은 유령, 파이란, 꽃섬, 인디안 썸머, 밀애, 튜브, 위대한 유산, 알포인트, 효자동 이발사, 야수, 흡혈형사 나도열, 무방비도시, 바르게 살자, 화려한 휴가,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 대한민국 1%, 인사동스캔들, 나는 아빠다, 퍼펙트 게임, 붉은가족, 순수의 시대, 조선마술사 등등이 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스위치, 대군 사랑을 그리다, 구해줘, 로봇이 아니야, 쌈마이웨이, 장영실, 치즈인더트랩, 미세스 캅, 에셈블리,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 궁중잔혹사 꽃들의 전쟁, 가족의 탄생, 대풍수, 각시탈, 인스대비, 49일, 야차, 자이언트, 못말리는 결혼, 바람의 나라, 불한당, 하얀거탑, 천국보다 낯선, 위대한 유산, 좋은사람이 있어요. 정말 대단한 필모를 가지고 있어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에서 새로운 커플로 합류하게 된다고 하네요. 17년 차 부부로 아내는 무용가 최지연으로 부부의 결혼생활 및 평창동 라이프를 최조초 공개한다고 해요. 둘의 러브스토리는 무대에서 맺어진 인연으로 처음만났다고 하네요.

 

 

손병호는 연봉이 100만원도 안되는 가난한 연극배우였으며 부인은 이대 무용과 출신의 단아한 외모, 자동차까지 있던 최지연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하네요. 손병호는 가난한 연극배우가 한마디로 잘 물었다며 아내에게 감사함을 표현했어요. 어느 덧 결혼 17차로 현실부부의 동상이몽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부인 최지연은 정말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잘 어울리는 부부이에요. 보기가 넘 좋아요. 아내는 평창동 손병호 덕후로 소문났으며 정원 손질을 하는 손병호에게 사내야 사내라고 말한다고 하네요. 연애시절 손병호의 심쿵 포인트는 손의 힘줄이었다고 하네요. 아직도 여전한 사람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왕년에 댄싱머신으로 주름잡았던 손병호는 즉석에서 아내에게 킹콩춤을 보여줬으며 아내 최지연도 역시 무용수답게 댄스 실력을 보여줬지만 반전 춤실력으로 웃음을 줬다고 하네요. 어떤 춤일지 넘넘 궁금하네요. 매력적인 부부이에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 ㅎ


 

뛰어난 연기력과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많은 활약으로 주목을 받았어요. 이번에는 연극에 미친 남편 손병호와 춤에 미친 아내 최지연이 보여주는 결혼생활로 또다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손병호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