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헨리 카빌


헨리 카빌(Henry Cavill)


헨리 카빌의 본명은 헨리 윌리엄 댈글리시 카빌이며

국적은 영국이에요.

1983년 5월 5일생이며 채널 제도 저지 출생이에요.

직업은 배우이며 거주는 영국 런던

켄신턴이라고 합니다.

키는 185cm 이며

학교는 스토 스쿨 졸업입니다.

헨리 카빌의 과거사진과 관련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영국의 배우이며 영화 '맨 오브 스틸'에서

슈퍼맨 역을 맡았어요. 그래서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어요.

고전적인 미남으로 유명하며

좋은 연기력을 가지고 있어요.


 

데뷔는 영화 '라구나'로 데뷔했어요.

슈퍼맨을 찍기전에는 드라마로

활동을 많이 했다고 해요. 무명시절을

보내다가 미국 드라마 '튜더스'에서 헨리 8세

촤측근 서포크 공작 찰리 브랜든 역을

맡으며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2013년 영화 '맨오브스틸'에서 새로운 슈퍼맨으로

캐스팅되면서 전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았어요.

카빌이 연기한 슈퍼맨은 호평을 받았어요.

감정표현 연기를 잘 표현했다고 하네요.


 

필모그래피는 몬테크리스토 백작, 튜더스,

굿바이 미스터 칩스, 성안에 갇힌 사랑,

헬레이저8, 트리스탄과 이졸데, 스타더스트,

왓에버 웍스, 타운크릭, 신들의 전쟁,

콜드 라잇 오브 데이, 맨오브스틸, 맨프롬엉클,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샌드캐슬, 저스티스 리그,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노미스 등이 있어요. 많은 작품에 출연했어요.

좋은 필모그래피를 가지고 있어요.

큰 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이 완전 좋아요.

근육이 탄탄하며 넓은 어깨로 피지컬이

완전 좋아요. 대단한 몸매를 자랑하네요.

 

 

깊은 눈매와 오똑한 콧대, 다부진 입술,

날렵한 턱선으로 정말 잘생긴

비주얼이 돋보이네요.

정말 슈퍼맨같은 비주얼이에요.

거구에 흑발로 원작의 배트맨과 비주얼이

비슷해서 '배트맨 비긴즈'의 배트맨 최종

후보 중 한명이라고 해요.

배우 '크리스천 베일'이 배트맨이 맡게되면서

탈락이 되었어요. 

하지만 슈퍼맨으로 캐스팅이 되었어요.

 

 

예전 여자친구들이 모두 운동선수

출신이에요. 가장 최근에 만났던 여친도

운동 동아리에서 활동하고 있다고 하네요.

헨리카빌이 운동을 좋아해서 운동을 잘하는

사람에게 끌리는 것 같아요.


 

어린시절에는 굉장히 뚱뚱해서 놀림을 받았다고 해요.

연기할 때는 아무도 안놀려서 좋았다고 해요.

배우가 안됬으면 군인이 됬을거라 해요.

형제가 5명인데 2명이 군인이라 해요.

 

영국인이지만 미국 억양이 능숙하고

이탈리아어, 불어, 독일어, 스페인어도 잘한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하네요.

키가 커서 일등석을 타는 걸 선호한다고 해요.


 

2018년 7월 15일 미션 임파서블 - 폴아웃 홍보차

한국에 처음 내한한다고 해요. 그리고 예능 런닝맨에

나온다고 하네요. 톰크루즈, 사이먼 페그와 같이

출연한다고 하네요. 정말 잼있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