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시영

 

이시영

 

이시영은 1982년 4월 17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6살이며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출생이에요.

키는 169cm이몀 몸무게는 48kg이에요.

혈액형은 B형이며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이에요.

가족은 1남 1녀 중 둘째이며 배우자는 조승연,

아들이있어요.

학교는 서울문정초등학교, 가원중학교,

오금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이에요.

데뷔는 2008년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3이에요.

배우 이시영의 과거 모습과 관련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며 '권투선수'이기도 해요.

드라마 '꽃보다남자'에서 오민지 역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주목을 받았어요.

예능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전진의 파트너로

성공적인 예능 데뷔를 했어요.

4차원의 엉뚱한 모습으로 사랑스러움을

보여줬으며 가수 전진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어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모습과 완전 똑같아요.

사극 드라마에 출연했을 때 모습인데 청순하고

청초한 모습도 정말 잘 어울려요.

2010년 드라마 '부자의탄생'에서 무개념 푼수 부태희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연예가 중계 메인 MC도 한 적이 있어요.

 

 

영화 출연작은 오감도, 홍길동의 후예, 내남자의 순이,

위험한 상견례, 커플즈, 빨간모자의 진실, 신의 한수,

남자사용설명서, 더웹툰 예고 살인, 오뉴얼이 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도시괴담 데자뷰, 바람의 나라,

꽃보다 남자, 미워도 다시한번, 천만번 사랑해, 부자의

탄생, 포세이돈, 난폭한 로맨스, 로스트 프렌즈, 골든

크로스, 일리있는 사랑, 아름다운 나의 신부, 파수꾼,

사생결단로맨스 등등이 있어요.

 

 

예능 출연작은 무릎팍도사, 상상플러스, 런닝맨,

우결, 연예가중계, 백종원의 3대천왕, 진짜사나이,

우리동네 예체능, 뷰티플러스, 선을 넘는 녀석들.

아는형님, 나혼자산다 등등이 있어요.

다양한방송에서 활동을 활발히 했어요.

 

 

2011년 영화 위험한 상견례에서 주연을 맡았으며

영화가 흥행을 했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꾸준한 활동으로 연기력도 좋으며 호평을 받았어요.

여러 캐릭터에 맞게 잘 소화를 하는 

매력적인 배우이에요.

 


 

2017년 9월 사업가 조승연과 결혼을 했으며

2018년 1월 득남하였어요. 출산한후에도

날씬한 몸매로 화제가 많았어요.

운동을 꾸준히하여

탄탄하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네요.

작은 얼굴에 팔다리가 길어 비율이 완전 좋아요.

 

 

비율이 좋아서 옷핏이 좋으며 평소 옷입는

스타일도 넘넘 이뻐요. 자연스럽고

편안한 스타일이 너무 좋아요. '인스타그램'에서

일상 패션를 볼 수 있으며 보는 재미가 있어요.

 

 

2010년 복싱이 주제인 드라마에 캐스팅이 되면서

처음으로 복싱을 배우게 되었어요. 드라마

제작은 무산이 되었지만 적극적으로 복싱을

배우게 되었어요. 2010년 11월 28일에

전국생활체육복싱대회에서 여자부 우승을 했어요.

그러다 2013년 아마추어복싱 실업팀인

인천시청에 입단을 했어요.

정말 대단하네요. ㅎ

 

   

 

지금은 복싱에서 은퇴한 상태이며 소속사에서

이시영은 습관성 어깨 탈구로 훈련을 중단하고

선수생활을 마감했다고 하네요.
지금도 꾸준히 런닝 등 운동을 하고 있어요.

열심히 자기관리하는 모습이 정말 멋지네요.

 

 

드라마 사생결단로맨스는 호로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 역을 맡은

이시영이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 역을 맡은 지현우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라고 하네요.

넘넘 잼있을 것 같아요. 많은 기대가 되네요.

 

 

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는 지현우, 김진엽, 윤주희 등

유명 배우들이 함께 한다고 하네요.

네 배우들이 즐겁고 유괘한 에너지가 담긴

드라마라고 하네요.

항상 자기관리이며 연기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더욱 매력적인 배우 이시영!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