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도현

 

이도현

 

이도현은 1995년 4월 11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3살이에요.

키는 182cm이며 몸무게는 67kg이에요.

소속사는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이에요.

학교는 중앙대학교 연극과이에요.

데뷔는 2017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이에요.

배우 이도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며 신인배우이에요. 데뷔는 드라마

'슬기로운감빵생활' 정경호 아역으로 데뷔했어요.

두번째 드라마는 '서른이지만 열입곱입니다'이며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도 캐스팅이

되었어요. 김유정 동생 길오돌 역으로 맡게

되었어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넘넘 기대가 되네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이랑 똑같아요. 신인배우

답게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이 매력적이에요.

훈훈한 비주얼과 매력적인 미소를 가지고 있어요.

학교공연은 물론 연극을 통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며 연극계에서 가장 떠오르는 있는 신인배우

라고 하네요. 첫 드라마 작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이에요. 이도현도 앞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가 될 자신의 시작을 지켜봐 달라

며 자신을 보여줬어요. ㅎ

 

 

이번에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단순,

무식하지만 모든 사람을 기분좋게 만드는 고교생

동해범 역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집필한 조성희 작가가 또 집필하였으며

출연진은 신혜션, 양세종, 안효섭 등 대세배우들이

나온다고 하네요. 많은 기대가 되네요.

 

 

드라마 '서른이지만열입곱입니다'는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20대를 스킵 한 채 서른이 돼

깨어난 '멘탈 피지컬 부조화여'와 '세상을 차단

하고 살아온 스팸남'이 만나 벌이는 코믹

발랄 치유 로맨스라고 하네요.

드라마 '기름진 멜로' 후속으로 나오는

드라마예요. 정말 잼있을 것 같아요.

 

 

이도현은 단순무식하지만 밝은 동해범 역을

맡았는데 신이 외모에만 몰빵을 해준 탓에

순수한 뇌와 성격도 뇌만큼 순수하다고 해요.

모든 사람에게 넉살좋게 다가가는 넉살

폭격기로 찬이 역의 안효섭의 베프이자

서리 역의 신혜선의 든든한 친구라고 해요.

 


 

드라마 '일단뜨겁게 청소하라'에서 길오돌 역은

별명은 오돌뼈! 태권도 4단의 의리파이며

코치가 예뻐하는 태권도부의 희망이자

태권도 유망주로 공부는 못하고 의리는 있고

철딱서니는 없지만 마음은 여린 인물이에요.

아버지 직업을 부끄러워하고 누나를 우습게

알지만 누구보다 가족을 사랑한다고 해요.

누나의 로맨스에도 자기가 대신 갈등하며

누나 바라기로 나온다고 해요.

 

 

드라마 '일단 뜨겁게청소하라'에서

누나역는 배우 김유정으로 취준생 누나 길오솔 역

맡았다고 하네요. 이도현과 티격태격하면서

현실 남매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살아있는 캐릭터와

강렬한 연기로 주목을 받았어요. 시선을

압도하면서 첫 데뷔에 2018년 기대주로

떠올랐어요. 기대감이 큰 배우예요.

 

   

 

드라마 '일뜨청'은 인기 웹툰이 원작으로 많은

기대가 있으며 성인 첫 연기 작품에 도전하는

김유정의 나와요. 그밖에 이도현, 안효섭, 송재림,

도희 등 젊은 배우들이 많이 나와요.

드라마 '일단뜨겁게청소하라'는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 길오설과 청결이 목숨

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장선결이

만나서 펼치는 로맨스라고 하네요.

 

 

큰 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이 완전 좋아요.

비율이 좋아서 옷핏도 좋아요. 평소

패션 스타일은 편안하면서 자연스러운

패션을 자주 입으며 옷입는 센스가 좋아요.

그리고 피지컬이 좋아요. 넘 멋지네요.

'인스타그램'에 더 많은 일상 사진을

볼 수 있어요. 보는 재미가 있어요.

 

 

길고 큰눈에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로

넘넘 매력적이에요. 아직 신인배우라서

그런지 남친짤로 쓰기 좋은 사진이 많아요.

2018년 빛낼 20대 남자 스타 배우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가 되네요.

 

 

차세대 신예! 강력한 연기와 상큼한 마스크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이번 드라마에도

대박나길 바라고 더욱 성장하는 멋진

배우가 되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