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곽정욱

 

곽정욱은 1990년 6월 12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8살이며 서울특별시 노원구 출생이에요.

키는 178cm이며 몸무게는 62kg이에요.

학교는 노일초등학교, 노일중학교, 라라컴퓨터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이에요.

소속사는 후너스 엔터테인먼트이에요.

데뷔는 1996년 드라마 '컬러'이에요.

배우 곽정욱의 과거 사진과 관련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아역 출신 배우이에요.

대표적인 캐릭터는 드라마 야인시대의 어린

김두한이며 학교 2013의 오정호 역이 있어요.

평소에 날카로운 비판을 해주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다고 하네요.

요즘 오랜만에 드라마 '라이프온마스'에서

나와 주목받았어요. 오랜 공백의 이유는

2015년 5월부터 2017년 2월까지 군대를

다녀왔다고 하네요. 많은 활동 기대가 되네요.

 

 

영화 출연작은 마리아와 여인숙, 연애소설, 보리울의

여름, 적과의 동침, 마이웨이, 소녀 괴담이 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컬러, 여자가 사랑할 때, 미망, 여자대

여자,누리야 누리야 뭐하니, 사랑의 열쇠, 대왕의 길,

백야, 왼손잡이, 점프, 허준, 피서지에서생긴일, 고스트,

달콤한 신부, 학교2, 송이야 놀자, 바보같은 사랑, 요정

 컴미, 명성황후, 야인시대, 햇빛쏟아지던날들, 멋진

내남자친구, 매직키드 마수리, 장희빈, 집에 가고싶다,

달려라 울엄마, 자전거 도둑, 내손톱끝에 빛이 남아

있어, 울라불라 블루짱, 북경 내사랑, 영웅시대,

불멸의 이순신, 토지, 부활,

 

 

귀엽거나 미치거나, 올드미스 다이어리, 611가족,

굿바이솔로, 화랑전사 마루, 마왕, 베토벤 바이러스,

선덕여왕, 지붕 뚫고 하이킥, 거상 김만덕, 복희누나,

닥치고 꽃미남 밴드, 학교 2013, 칼과 꽃, 신의 선물 등

정말 많은 드라마 작품에 나왔어요. 아역연기부터

시작해서 그런지 대단한 필모를 가지고 있어요.

 

 

 

과거 모습인데 배우 유승호와 함께 사진을 찍었네요.

둘다 넘넘 귀여워요. 곽정욱은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지만 이목구비가 지금하고 똑같아요.

둘다 넘넘 멋지게 잘 자라줬어요. ㅎ

 

 

요즘 큰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라이프온마스'

에서 살인범 역으로 나와 드라마의 긴장감을

더욱 끌어올렸어요. 잠깐 출연으로 강한 임팩트를

남기며 곽정욱의 이름을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어요.

곽정욱이 나오면서 드라마도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아요.

 

 

과거 프로그램 '요정컴미'에 출연했었어요.

예능 '비틀즈코드'에서 인피니트와 곽정욱이

출연해서 요정컴미에서 악역을 맡았던 모습이

공개되었는데 넘넘 귀여웠어요.

어릴 때 개구장이같은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작은 얼굴에 큰 키로 비율이 완전 좋아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자연스러운 패션이

보기가 좋아요. '인스타그램'에 가면 일상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보는 재미가 있어요.

요즘 더욱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어서 좋아요.

 

 

카리스마있는 비주얼로 길고 큰눈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 날렵한 턱선으로 매력이 많아요.

군대 다녀온 후

더욱 남자답고 멋진 모습으로 매력이 넘치네요. ㅎ

드라마에서 살인범으로 나온다고 해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넘넘 기대가 되네요.

 

 

동안외모로 학생역할을 많이 했어요.

지금도 동안외모예요. 앳된 외모로 자주 학생연기를

했는데 사실 교복을 멋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해요.

하지만 작품하다 보니 작품이 너무 좋아서

곽정욱은 교복에 연연하지 않고 열심히

연기한다고 하네요.

 

   

 

좋은 눈빛을 가졌으며 배우로서 좋은 마스크를

가지고 있어요. 여러 캐릭터를 많이 했는데

잘 소화를 하면서 필모를 쌓아가고 있어요.

앞으로 더욱 큰 배우로 성장할 것 같아요.

드라마나 영화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많은 작품으로 뛰어난 연기실력과

카리스마 있는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고

배우 곽정욱!

이번에도 강력하고 압도적인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