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톰 크루즈

 

톰 크루즈는의 본명은 토머스 크루즈

메이포더 4세이며 국적은 미국이에요.

1962년 7월 3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56살이며 뉴욕 주 시라큐스 출생이에요.

직업은 배우, 프로듀스이에요.

키는 170cm이며 몸무게는 72kg이에요.

가족은 미미 로저스(1987~1990),

니콜키드먼(1990~2001) - 1남1녀(입양),

케이트홈즈(2006~2012) - 수리 크루즈(친자)

톰 크루즈의 과거사진과 관련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직업은 배우며 할리우드의 대표 미남이에요.

톰크루즈는 슈퍼스타이에요.

데뷔이후로 항상 할리우드 대표 스타예요.

배우이자 영화 제작자이에요.

부모님으로 독일계, 아일랜드계, 잉글랜드계의

혈통을 이어받았어요. 대대로

법조계 인사가 많은 집안이라고 해요.

 

 

최고의 미남이라는 소리를 들어요.

과거 모습인데 정말 헉소리나게 잘생겼어요.

깊은 눈매와 오똑한 콧대, 다부진 입술,

날렵한 턱선 등 정말 멋진 비주얼을 가지고 있어요.

섹시한 이미지, 청순한 이미지 등

여러 매력을 가지고 있어요.

정말 비주얼이 빛이 나네요. ㅎ

 

 

자녀는 두번째 부인 '니콜키드먼'과 결혼하면서

입양한 딸 이사벨라 제인 키드먼크루즈,

코니 앤서니 키드먼크루즈가 있어요.

세번째 부인인 '케이티홈즈'와 낳은 딸인

유명한 수리 크루즈가 있어요.

인형같은 외모와 아빠를 닮아 정말 이뻐요.

 

 

한국에서도 인기가 정말 많아요.

조각같은 외모와 뛰어난 연기로 한국에서

인기가 많으며 홍보차 한국에 자주 방문하는데

팬들에게 팬서비를 완전 잘 해줘서

이미지가 아주 좋아요.

 


 

영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로 한국에서 항상

흥행했어요. 그밖에 톰크루즈가 출연한 영화가

한국에서 흥행성적이 꾸준히 좋아요.

 

 

대표 배우지만 무명시절을 겪었어요.

1983년 영화 '위험한 청준'에 주연이 되면서

주목받는 청춘스타가 되었으며 세계적인 스타로

오르게 되었어요. 가장 큰 재능은 다른것 보다

필모 선택이 탁월해요. 헐리우를 대표하는 스타로

좋은 필모그래피로 꾸준히 정상의 위치를 유지했어요.

 

 

영화 출연작은 끝없는 사랑, 생도의 분노, 아웃사이더,

위험한청춘, 캘리포니아 썸머 캠프, 레전드, 탑건,

컬러 오브 머니, 칵테일, 레인맨, 폭풍의 질주, 어퓨굿맨,

파 앤드 어웨이, 야망의 함정, 뱀파이어의 인터뷰,

미션 임파서블, 제리 맥과이어, 아이즈 와이드셧, 

매그놀리아, 바닐라스카이, 마이너리티 리포트,

 

 

콜래트럴, 우주전쟁, 로스트 라이언즈, 작전명 발카리,

나인 앤 데이, 락 오브 에이지, 잭 리처, 오블리비언,

엣지 오브 투모로우, 잭 리처 네버 고백, 미이라,

아메리칸 메이드, 미션임파서블 폴아웃, 탑건 매버릭

등등이 있어요. 정말 많은 작품에 출연했어요.

역시 할리우드 대표 배우로

대단한 필모를 가지고 있어요.

 

   

 

톰 크루즈의 딸 수리크루즈이에요.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이쁜 얼굴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큰 사랑을 받았어요.

5살 때 미국전역에서 가장 유명한 아이였다고

하네요. 태아난 동시에 큰 주목을 받았어요.

귀엽고 오밀조밀한 얼굴이 넘 이뿌네요. ㅎ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와 함께 예능 런닝맨에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MC 유재석 포함 런닝맨

멤버들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넘 기대가 되네요.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미션 전쟁이 콘셉트라고 해요.

각 팀이 세가지 미션을 걸고 1대1 대결을

펼친다고 해요. 넘넘 잼있을 것 같아요. ㅎ

 

 

영화 미션임파서블 시리즈는 주연 배우도 했지만

제작자로도 참여를 했어요. 액션연기를 잘 소화를

하고 있으며 액션 영화의 이해도만큼은 배우를 

넘어 감독수준이에요.

대단한 비주얼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톰크루즈!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