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이먼 페그(Simon Pegg)


사이먼 페그는 1970년 2월 14일생이며

잉글랜드 출생이에요.

직업은 배우, 희극인, 각본가에요

학교는 브리스톨 대학교 연극영화학이에요.

키는 178cm 입니다.

가족은 부인 모린 멕캔, 딸 이 있어요

 수상은 2006년 엠파이어 필름 어워즈 최우수

영국 영화상, 2005년 영국 독립 영화제

최우수 각본상, 2004년 영국 독립 영화제

최우수 각복상이에요

배우 사이먼 페그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대학을 졸업하고 1993년 런던에서 스탠드 업

코미디언으로 시작했으며 TV와 라디오에서

활약을 많이 했어요. 드라마 '스페이스드'에서

스타워즈 광팬인 주인공 팀 버즐리 역을 맡았어요.

주목을 받았으며 제작한 호러 코미디 영화 '새벽의

황당한 저주'가 흥행을 하면서 성공했어요.


 

주연보다는 조연으로 많이 출연했으며 활약을 많이

했어요. 코믹 연기도 잘 하지만 진지하고 감동적인

연기로 호평을 받았어요. 그리고 진짜 스타워즈의

광팬이라고 하네요. SF 영화 매니아로 유명해요.


 

한국 영화에도 관심이 많으며 폰, 장화홍련 등

봤다고 하네요. 가장 좋아하는 영화는

'괴물'이라고 하네요. 예능 '비정회담'에도

출연했어요. 스타트렉 비욘드 홍보차

방한했다고 하네요. 이번에 영화 미션 임파서블

홍보차 2번째로 내한을 했어요.


 

영화 출연작은 경찰 은행을 털다, 24시간

파티하는 사람들, 새벽의황당의저주, 랜드오브데드,

미션 임파서블3, 굿나잇, 프리지미, 빅낫씽,

뜨거운 녀석들, 런 팻보이 런, 다이어리 오브 데드,

하우 투 루즈 프렌즈, 아이스 에이지 3,

스타트렉 더 비기닝, 나니아 연대기, 버크 앤 헤어,

황당한 외계인 폴, 틴틴 유니콘호의 비밀,


 

스타트렉 타크니스, 박스트롤, 꾸뻬 씨의 행복여행,

킬 미 쓰리 타임즈, 스타위즈 깨어난 포스,

앱솔루틀리 애니씽, 아이스에이지 5, 스타트렉

비욘드, 레디 플레이어 원 등등이 있어요.

많은 영화에 출연을 했어요.

대단한 필모를 가지고 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스페이스드,

밴드 오브 브라더스, 닥터 후, 리그 오브

젠틀맨스 아포칼립스가 있어요.

큰 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이 완전 좋아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패션센스도 좋아요.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옷을 잘 입어요.


 

멋진 비주얼을 가지고 있으며 귀여운 모습도

많아요. 웃는 모습이 넘 귀여워요.

평소 유머감각이 있으며 입담이 좋아요.

2005년 7월에 영국 글래스고에서

오랜 사귄 여자친구 모린 멕켄과 결혼했으며

2009년 7월에 득녀를 했어요.

 

 

닉 프로스트, 에드가 라이트, 마틴 프리먼과

절친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닉프로스트와 콤비로 출연하는 경우가 많아요.

 

 

영화 미션 임파서블 출연진 '톰 크루즈'와

'헨리 카빌'과 함께 예능 런닝맨에 출연했어요.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대결을 펼친다고 해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다르게 의외의

반전 승부욕으로 보이며 모두들 놀라게

했다고 하네요. 반전 예능감이

넘넘 궁금하네요.

 

한국식 손가락 하트를 배웠다고

손가락 하트를 보여줬어요.

넘 귀여운 모습이였어요. 이번에 두번째 방한이라

이 시간을 너무 즐기고 있다고 하네요.

예능 런닝맨에서 게임하면서

너무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