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진엽

 

김진엽

 

김진엽은 1988년 11월 27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9살이며 서울특별시 출생이에요.

국적은 한국이며 직업은 가수, 연극배우, 배우이에요.

소속사는 점프 엔터테인먼트이에요.

학교는 고려대학교 신소재 공학과이에요.

키는 185cm이에요.

배우 김진엽의 과거 사진과 관련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 가수이며 상큼한 미소가

사랑스러워요. 큰 키에 넓은 어깨로 좋은

피지컬을 가지고 있어요. 감미로운 목소리도

매력적이네요. 노래도 연기도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에요.

모든 부분에서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넘넘 멋져요. ㅎ

 

 

과거 모습인데 지금모습과 똑같아요.

훈훈한 비주얼은 그대로네요.

신선한 마스크로 다양한 매력이

많은 배우이에요. 다양한 역할을

잘 소화할 것 같아요.

지금이 더욱 분위기가 생겨서 넘넘 멋져요.

영화 출연작은 '커피메이트'에서 젊은 희수 역,

'대결'에서는 소매치기범 역을 맡았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사생결단로맨스, 이판사판,

추리의여왕 2, 두근두근 스파이크, 하트

투 하트, 내마음 반짝반짝이 있어요.

아직 신인 배우라 출연작이 많지

않지만 좋은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어요.

연극 출연작은 죽여주는 이야기이며

예능 프로그램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3에 출연했어요.

 

 

 

광고 출연작은 YBM 기업, 카스, 파티 게임즈

카카오 게임 아이러브맞고, 공익광고 고용노동부,

한화 기업, 삼성전자 기프티툰,

올레, 주커피가 있어요.

많은 광고에 출연했어요. 활기차고 바른

이미지인데 광고모델로 손색이 없네요.

더욱 많은 광고에서 보고 싶어요. ㅎ

 

 

음반은 2012년 이별없는 사랑, 2011년 나는

그사람이 아프다 나는 그사람이 아프다,

2011년 싸인 OST에 참여했어요.

큰키에 작은얼굴로 비율이 좋으며 옷핏이

넘넘 좋아요. 평소 패션 스타일도 좋으며

패션에 관심도 많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 보면 일상 사진을

볼 수 있어요. 보는 재미가 있어요.

 

 

하얀얼굴에 잡티없는 무결점 피부로

빛나는 피부가 돋보이네요.

길고 큰 눈에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

날렵한 턱선으로 남자다움이 뿜뿜하네요.

무표정일 때는 카리스마있는 모습이며

웃으면 미소가 상큼하고 화사한 미소이에요.

 

 

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로몬에 미친

'호로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가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로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이에요. 출연진은 지현우, 이시영,

윤주희, 김진엽이며 로코 엔드로핀

사총사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어요.

 

 

이번에 드라마 첫주연을 맡았어요. 

김진엽은 처음에는 부담감이 컸지만 촬영을 하니

현장이 너무 재밌었으며 화기애애한 현장분위기를

알려줬어요. 드라마 사생결단로맨스에서

김진엽은 극중 20대 후반의 신경외과 전문의이며

변원장의 외아들 차재환 역을 맡았어요.

키, 얼굴, 배경, 능력까지 출중한 완벽한 스펙남으로

재미있는 건 놓지고 싶지 않은

똘기 충만한 인물이에요

 

 

처음 주인공 역할을 맡아서 너무 좋으며 감히

이런 작품 이런 역할을 해도 될까 싶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고 있다고 하네요.

열심히 하겠다고 해요. 이번에 드라마가

대박나서

더욱 성장하는 배우가 되었음 좋겠어요.

주위를 환하게 밝히며 상큼하고 시원한

에너지로 보는 이들을 절로

웃음짖게 만들고 있어요.

 

 

엔도르핀이 가득하며 유쾌한 모습과

완벽한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신예 김집엽!!

멋진 매력을 뿜어내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어요. 상큼한 미소로 우월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