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우리

 

조우리

 

조우리는 1992년 3월 29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6살이며 서울특별시 출생이에요.

키는 164cm이며 몸무게는 42kg이에요.

별자리는 양자리이며 띠는 원숭이띠이에요.

학교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가족은 부모님이 있어요.

소속사는 키이스트이며 데뷔는

2011년 드라마 '레알스쿨'이에요.

배우 조우리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태양의 후예, 마녀의 법정, 추리의 여왕 시즌2 등에서 강렬한 인상을 보여줬어요. 드라마 '내아이디는 강남미인'으로 모태 자연미인 현수아 역을 맡았어요. 배우 임수향, 차은우, 곽동연 등 유명배우들과 함께 캠퍼스물 드라마에 나온다고 하네요. 넘넘 기대가 되네요.

 

   

 

드라마 '내아이디는강남미인'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을 하면서 새로운 삶을 얻은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웠던 것과 다르게 인생을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철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이에요. 웹툰이 원작으로 웹툰도 인기가 많았어요. 드라마는 어떤 재미를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

 

 

드라마 출연작은 내 ID는 강남미인, 으라차차 와이키키, 추리의여왕2, 투깝스, 마녀의 법정, 태양의 후예, 딱 너같은 딸, 모던파머, 메디컬 탑팀, 일말의 순정, 드라마 스페셜 연작시리즈-시라우스 가장 빛나는 두개의 별, 드라마 스페셜 친구중에 범인이 있다, 사랑도 돈이 되나요, 드라마 스페셜 연작시리즈-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시간, 레알스쿨이 있어요. 댜양한 드라마에 출연했어요.

 

 

다양한 작품으로 입지를 넓혔으며 성실한 연기와 청순하고 아름다운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드라마 '태양의후예'에서 마취과 레지던트 장희은 역을 맡았으며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어요. 드라마 '마녀의법정'에서는 정보원 진연희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으며 드라마 '추리의 여왕2'에서는 고시생 윤미주 역으로 좋은 감정연기를 보여주며 호평을 받았어요.

 

 

데뷔는 2011년 드라마 '레알스쿨'로 데뷔했어요. 꾸준한 작품활동으로 캐릭터 소화력이 좋아요. 강렬한 존재감을 주며 드라마 '내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는 화학과 아이돌로 모든 사람의 사랑을 받는 인물이에요. 대학생 새내기다운 풋풋하고 상큼한 매력을 보여줘요. 원작 웹툰와 높은 싱크로율은 물론 청순하고 아름다운 비주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작은 얼굴에 팔다리가 길어 비율이 완전 좋아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멋진 패션 스타일을 자랑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일상 패션 사진을 많이 볼 수 있어요. 다양한 패션으로 보는 재미가 있어요. 꾸준한 작품활동으로 다져진 안정적인 연기력과 아름다운 비주얼을 까지 갖춘 배우이에요. 드라마에서 또 한번 성장해서 멋진 배우가 되기를 바랍니다.

 

 

길고 큰눈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매력적인 마스크를 가지고 있어요. 화장끼없는 수수한 외모로 청순하고 상큼한 비주얼이 돋보이네요. 웃는 모습이 사랑스러워요. 앞모습, 옆모습 모두 아름다우며 청순미인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어요.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다리가 길며 늘씬한 몸매로 탄탄한 모델급 포스를 보여주네요. 드라마에서도 캠퍼스 내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역인데요. 실제도 정말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드라마 내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성형에 대한 새로운 시각으로 진정한 아름다움을 대한 메세지를 전했으며 원작 웹툰도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너무 좋아요. 하얀피부에 잡티없는 무결점 피부로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네요. 긴헤어스타일이 정말 잘 어울려요. 청순한 이미지에 딱 맞아요. 과거 모습도 정말 이쁘고 사랑스러운 모습이였어요.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항상 이뻤을 것 같아요.


 

꾸준한 작품을 하면서 안정적인 연기와 청순하고 완벽한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조우리! 드라마도 대박나길 바라고 더 많은 작품에서 보고 싶어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