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효섭 프로필 과거사진 고향 학력 여자친구 몸매 인스타 키

배우 안효섭은 새롭게 시작한 KBS2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강태무'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안효섭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국적 고향 가족 집안 여자친구 인스타 출연작품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효섭 프로필 정보 - 본명은 'Paul Ahn'이며 1995년 4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6세 입니다. 국적 캐나다, 키 187cm, 몸무게 68kg, 혈액형 AB형이에요. 가족은 부모님과 형, 누나가 있으며 최종학력 국민대학교 휴학이라고 합니다. 안효섭 MBTI 는 INTP, 2015년 tvN 예능 '바흐를 꿈꾸며 언제나 칸타레 2'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안효섭은 서울에서 2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나 캐나다 온타리오 주 토론토로 이민을 가서 자랐다고 합니다. 어려서는 부모님이 시키는 대로 꿈을 정해 외교관이 장래 희망이었다고 하는데 그러다 컨설턴트와 회계사를 꿈꾸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교육에 관심이 많았던 부모님이 어렸을 때부터 클래식 음악을 많이 들려 주었다고 합니다. 영화를 좋아하는 아버지를 따라 옆에서 여러 작품을 보면서 어릴 때부터 드라마, 영화를 보는 것을 좋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어떤 애니메이션 영화는 영화 시작부터 끝날 때까지의 모든 대사를 다 외울 정도로 반복해서 보기도 하였고 드라마들도 여러 번 반복해서 보는 걸 좋아했다고 합니다.

 

 

안효섭 페이스북 보러가기

안효섭은 캐나다에 있을 때는 한국 드라마를 보는 것이 생활의 즐거움이었다고 하는데 드라마 '쩐의 전쟁'이 너무 재미있어서 수없이 많이 보았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캐나다에서 여러 한국 드라마를 애청하던 시기를 "정말 드라마들이 재미있고, 그렇게 좋았다"고 언급했을 정도라고 합니다. 어느 날 "내가 스크린에 나오면 어떨까?"라는 생각은 해 본 적이 있지만 구체적인 상상은 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안효섭은 학창 시절에 학교와 도서관, 집과 학원만 다니면서 공부도 열심히 하고 나름의 자기계발을 계속하면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안효섭 인스타 보러가기

초등학교 6학년 때 제일 친한 친구가 첼로를 시작해 그 친구에게 지기 싫어서 바이올린을 배우기 시작하였고 그 이후부터 중, 고등학교 기간 동안 계속 바이올린으로 학교 오케스트라를 하며 클래식의 끈을 놓치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축구도 좋아해 중학교 때까지 학교에서 축구 동아리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안효섭은 캐나다에서 고등학교에 다니던 중 학교에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가 찾아왔는데 친구들이 관계자에게 안효섭을 추천하였고 그렇게 오디션을 보면서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안효섭 유튜브 영상 보러가기

하지만 부모님을 설득해 마침내 허락을 받아냈고, 17살에 한국에 홀로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캐나다에서 고등학교 1학년 과정을 마쳤지만 또래 친구들과 학교를 다니고 싶은 마음에 청담고등학교 1학년으로 다시 들어갔다고 하며 JYP엔터테인먼트에서 3년 가까이 연습생 생활을 하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길이 아닌 것 같아 회사를 나왔고 이후 지금의 소속사의 친한 실장 누나가 제안을 한 것이 계기가 되어 계약을 하며 2015년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안효섭은 데뷔 이후 예능과 드라마에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여자친구 열애설은 나온적은 없습니다.

 

 

 

김세정 과거 프로필 쌍수 성형전 몸매 이마 나이 인스타 키 근육 복근

구구단 세정이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집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항상 밝은 미소와 사랑스러운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세정의 과거사

lucky04.tistory.com

 

배우 김민규 프로필 과거 고향 성형 학력 너목보 여친 이상형 인스타 키

배우 김민규는 KBS2 월화드라마 '퍼퓸'에서 윤민석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에도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럼 탤런트 김민규의 과거사진, 근육, 여친 등 다

lucky04.tistory.com

 

설인아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노출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키

설인아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노출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키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설인아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설인아는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출연한다고 하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