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지호1

 

심지호

 

심지호는 1981년 5월 2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7살이며 서울특별시 출생이에요.

가족은 2남 중 첫째이며 아내, 아들과 딸이 있어요.

키는 186cm이며 몸무게는 70kg이에요.

학교는 강서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이에요.

데뷔는 1999년 KBS 청소년 드라마 학교2이에요.

혈액형은 O형이며 소속사는 크리에이티브광이에요.

수상은 2004년 제2회

앙드레김베스트어워드 연기상이에요.

배우 심지호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심지호2

 

한국의 배우이며 데뷔는 1999년 드라마 학교2 한태훈 역으로 데뷔를 했어요. 그때 까칠하고 도도하지만 츤데레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데뷔작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인지도를 높였어요. 지금도 잘생긴 외모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심지호3

   

 

드라마 출연작은 학교 2, 해뜨고 달뜨고, 소설 목민심서, 사랑과 전쟁 - 왕자와 공주, 사랑과 전쟁 - 아내의 연인, 동서는 좋겠네, 203 특별수사대, 드라마시티, 토요스토리랜드 - 멋진 만남 멋진 사랑, 허니허니, 동물원 사람들, 사랑과 전쟁 - 스무살부부, 미안하다 사랑한다, 금쪽같은 내새끼, 유리화, 이별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비목어, 컬러 오브 우먼, 닥치고 패밀리, 열애, 당신의 선물, 끝까지사랑, 연애를 부탁해, 아르곤 등이 있어요.

많은 드라마에 출연했어요.

 

 

영화 출연작은 '스트라이커'에서는 태수 역을 '녹색의자'에서는 서현 역, '쌍화점'에서는 승기 역, '무방비도시'에서는 최성수 역을 맡았어요. 영화 녹색의자에서는 심지호의 리즈시절을 볼 수 가 있어요. 훈훈한 외모로 멋진 피지컬로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청순하고 상큼한 매력이 돋보인다고 하네요. ㅎ

 

 

과거 모습인데 정말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이 눈에 뛰네요. 지금 데뷔하면 더욱 큰 인기를 받았을 것 같아요. 길고 큰눈에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 상큼한 미소로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어요. 키가 187cm으로 큰 키를 자랑하네요. 큰 키에 넓은 어깨로 피지컬이 넘 좋아요.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ㅎ

 

 

 

 

2013년 7월에 3년 연애 끝에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했어요. 지금은 아들 한명, 딸 한명이 있어요. 애들이 아빠를 닮았으면 정말 이쁠 것 같아요. 정말 이쁜 가족일 것 같아요. ㅎ 두아이의 아빠라니 믿어지지가 않네요. 과거와 비슷한 비주얼로 관리를 정말 잘했어요. 지금은 더욱 성숙한 외모로 더욱 분위기가 있어졌어요.

 

 

이기적인 비율과 매력적인 눈웃음으로 매력포인트가 많아요. 작은 얼굴에 큰 키로 비율이 완전 좋아요. 팔다리가 길며 어깨는 넓어서 피지컬이 대단해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슈트가 넘넘 잘 어울려요. 다른 패션도 넘 잘 소화하는 것 같아요. 패션 스타일도 좋아서 '인스타그램'에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다양한 사진을 볼 수가 있어요.

 

 

드라마 끝까지 사랑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 드라마이에요.

출연진은 이영아, 홍수아, 강은탁, 김하균, 박광현 등 유명 배우들이 같이 출연한다고 하네요. 넘넘 궁금하고 기대가 되네요. ㅎ

 

 

 

 

심지호의 드라마에서 캐릭터는 강현기 역으로 강세나 역을 맡은 홍수아의 오빠로 냉소적인 카리스마의 재벌 3세지만 마음 깊이 가족의 사랑을 원하고 진실한 사랑에 대한 열망이 있는 인물로 한가영 역을 맡은 이영아와 얽히면서 그녀의 주변을 맴돈다고 하네요.


 

그전 드라마 아른곤, 당신의 선물 등 작품에서 젠틀하고 엘리트적인 역할을 주로 맡았는데 이번에 연기 변신에 도전을 해요. 이번 캐릭터는 차갑고 카리스마 있는 캐릭터로 새로운 모습이 기대가 되네요. 차가운 모습도 잘 어울릴 것 같으며 섹시할 것 같아요. ㅎ

 

 

과거부터 지금까지 훈훈한 마스크와 훌륭한 피지컬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지금도 멋지고 안정적인 연기로 드라마도 대박날 것 같아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파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