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성

 

지성

 

지성의 본명은 곽태근이며 1977년 2월 27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1살이에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출생이며 혈액형은 A형이에요.

별자리는 물고기자리이며 띠는 뱀띠에요.

가족은 배우자 이보영, 딸이 있어요.

학교는 서울당서초등학교, 양정중학교,

여수종고중학교, 한영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이에요.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이며 데뷔는 1996년 포지션

뮤직비디오 '너에게'이에요.

수상은 2017년 SBS 연기대상 대상이에요.

배우 지성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데뷔는 1996년 가수 포지션의 뮤직비디오 '너에게'로 데뷔를 했어요. 드라마 데뷔작은 드라마 '카이스트'이며 그때는 본명 곽태근으로 활동을 했으나 매니저의 조언으로 이름을 바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ㅎ 지금 이름이 넘넘 잘 어울려요.

 

 

연기자의 꿈은 고등학교 때 영화 '레인맨'에서 나오는 배우 더스틴 호프먼을 보고 연기자의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무작정 서울로 가서 지하철 역과 공원에서 노숙을 하면서 방송국에 몰래 들어가 촬영모습도 구경하고 대본도 몰래 봤다고 하네요.

 

 

과거 부인 이보영과 지성의 모습이에요. 둘다 앳된모습에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정말 멋진 훈남훈녀 커플이에요. 이미지가 비슷하여 정말 잘 어울리는 부부이에요. 과거 지성은 단역 출연부터 시작했어요. 프로그램 '경찰청 사람들'에서 재연배우로 출연했어요.

 

 

드라마 '카이스트'에 출연하고 싶어서 무작정 전화를 해서 드라마에 출연하고 싶다고 했어요. 패기가 돋보이네요. 다행히 새롭게 나올 캐릭터가 있어서 오디션을 치러질 예정이었어요. 오디션 때 캐릭터 연구를 열심히 한 지성을 눈여겨 본 카이스트 작가 송지나는 원래 뽑기로 한 역할이 아닌 다른 역할을 만들어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3개월 만에 노숙 생활을 접을 수 있다고 했네요. 정말 다행이고 노력의 댓가를 받은 것 같아요.

 

 

그후로 여러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연기력을 쌓아갔어요. 2003년에 드라마 올인에 출연해서 주목을 받았으며 이름을 알렸어요. 군대를 다녀온 후 드라마 '뉴하트'로 귀엽고 사랑스런 이미지로 변신을 했으며 대성공을 했어요. 뛰어난 연기력과 귀여운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곱슬머리가 넘 잘 어울려요. ㅎ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에서 배우 이보영을 알게되었으며 6년 열애를 했어요. 2013년 9월 27일에 결혼식을 올렸어요. 지금은 딸이 한명있어요. 엄마 아빠를 닮아서 정말 이쁠 것 같아요. 화목하고 이쁜 가족이에요.

 

 

드라마 출연작은 아는와이프, 피고인, 딴따라, 킬미힐미, 비밀, 대풍수, 보스를 지켜라, 로얄패밀리, 김수로, 태양을 삼켜라, 뉴하트, 떨리는 가슴, 마지막춤은나와함께, 애정의 조건, 왕의 여자, 올인, 햇빛샤냥, 레츠고, 화려한 시절, 결혼의 법칙, 맛있는 청혼, 자꾸만 보고싶네, 팝콘, 행진, 카이스트 등등이 있어요. 여러 드라마에 출연했어요.

 

 

영화 출연작은 명당, 뱀파이어는 우리옆집에 산다, 좋은 친구들, 숙명, 나의 PS 파트너, 혈의 누, 신암행어사, 휘파람 공주가 있어요. 예능 출연작은 삼시세끼, 런닝맨, 해피투게더, 힐링캠프, 뮤직뱅크, 음악캠프가 있어요. 다방면에서 활동을 많이 했어요. 예능에서도 좋은 예능감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줬어요. ㅎ

 

 

길고 큰눈에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로 매력적이고 훈훈한 마스크를 가지고 있어요. 연기를 하면 더욱 매력적인 모습이 보여요. '인스타그램'에서 일상 사진을 볼 수가 있어요. 보는 재미가 있어요. 옷핏이 좋으며 옷입는 센스가 좋은 것 같아요.

연기 뿐만 아니라 연출에도 관심이 많다고 하네요. 주변 배우들에게 연기요령을 연출자 관점에서 지도해주기도 해요. 그리고 드라마에서 노래부르는 씬이 많은데 노래를 잘 부르는 편이에요. 정말 비주어도 연기도 능력도 완벽한 배우이에요.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해요. 드라마 '킬미 힐미'에서 다중인격 역할을 했는데 훌륭한 연기로 엄청난 주목을 받았으며 사랑을 받았어요. 연기력을 호평받으며 대상을 받았어요.

훈훈하고 멋진 비주얼에 완벽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지성!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지성15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