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규형

 

이규형

 

이규형은 1983년 11월 29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4살이며 국적은 한국이에요.

키는 175cm이며 몸무게는 65kg이에요.

별자리는 사수자리이며 띠는 돼지띠이에요.

학교는 중동고등학교 연극부, 동국대학교

연극학과 학사이에요.

소속사는 씨그널 엔터테인먼트 그룹,

엘엔컴퍼니이에요.

혈액형은 A형이며 데뷔는 2011년

영화 '신라의 달밤'으로 데뷔했어요.

배우 이규형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이규형1

 

한국의 배우이며 예전에는 뮤지컬과 연극에서 많은 활동을 했어요. 지금은 영화와 드라마에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어요. 데뷔는 2001년 영화 '신라의밤'으로 데뷔를 했어요. 2017년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윤세원 과장 역으로 미스터리한 면모를 지닌 검찰수사관으로 나왔어요. 이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어서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마약 복용으로 교도소 생활을 하는 재벌 2세 유한양 역을 맡아 신스틸러로서의 면모를 보여줬어요.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어요.

 

이규형2

   

 

과거 모습인데 지금보다는 볼살이 있어요. 그거말고는 지금이랑 비슷해요. 수수한 모습도 잘 어울려요. 지금은 더 세련되고 멋진 모습이네요. ㅎ 커다란 눈과 깊은 눈매,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로 매력적인 마스크를 가지고 있어요.

 

 

드라마 '라이프'에서 그전 드라마 비밀의 숲에 함께 출연했던 조승우, 유재명과 다시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되었어요. 드라마 극본 작가도 비밀의 숲작가와 똑같은 사람이에요. 그래서 더욱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이에요. '비숲'처럼 대박나길 바랍니다. ㅎ

 

 

영화 출연작은 디바, 봉이김선달,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사랑에도 저작권이 있나요. 나의 독재자, 마녀, 우는 남자, 고양이소녀, 관상, 김씨표류기, 크고 작은 시내, 아라한 장품 대작전, 신라의 달밤이 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라이프, 슬기로운감빵생활, 비밀의 숲, 화랑, 쓸쓸하고 찬란한 도깨비, 착하지 않은 여자들이 있어요.

 

   

 

뮤지컬 출연작은 팬레터, 사의찬미, 팬래터, 비스티, 은밀하게 위대하게, 위대한 캣츠비, 여신님이 보고 계셔, 마이버킷 리스트, 아보카토, 빨래, 글루미데이, 비스티 보이즈, 뮤지컬 토크 콘서트-집들이 물드는 배우들, 자리주쇼, 빨래, 트라이앵글, 젊음의 행진, 굴루미데이, 오당신이 잠든 사이, 오디션, 싱글즈, 두근두근, 굿모닝 주니 등이 있어요. 뮤지컬은 정말 많은 작품에 나왔어요. 대단한 필모그래피를 가지고 있어요.

 

 

연극 출연작은 날 보러와요, 도둑맞은 책, 두근두근 내인생, 나쁜자석, 유럽 블로그, 극적인 하룻밤, 햄릿이 있어요. 영화, 드라마, 뮤지컬, 연극으로 다방면에서 실력이 뛰어나네요.

소화할 수 있는 캐릭터의 스펙트럼이 매우 넓은 편이에요. 코믹하면서 귀여운 캐릭터부터 차갑고 미스터리한 의미심장한 인물까지 다채로운 캐릭터 연기를 많이 했어요. 

 

 

웃으면 귀엽고 순해보이는 이미지이지만 무표정할 때는 시니컬한 분위기를 주는 인상이 한 몫을 톡톡히 해요. 다양한 캐릭터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기대가 매우 크다고 하네요. 뮤지컬 배우로 노래실력도 뛰어나요. 음색이 부드럽고 감미러워요. 고음도 문제없이 깔끔하게 소화를 한다고 하네요. 정말 재능이 많은 배우이에요.

 

 

 

 

발성이 차분하고 발음이 매우 정확하다고 해요. 대사 전달력이 뛰어나며 대사가 정말 잘 들려요. 뮤지컬과 연극 경험이 많아서 애드리브에도 뛰어나요. 중학교 3학년 때 교회에서 열린 문학의 밤 성극 무대에서 처음 연기를 했다고 하네요. 노래는 대학교 1학년 때 이탈리아에서 성악교육으로 박사 학위를 받으신 이모님께 노래를 배웠다고 하네요.

 

 

항상 대본을 잠들기 전에 꼭 다시 읽는다고 해요. 극 상황에 맞는 분위기의 곡을 들으면 감정을 잡고 인물을 해석하는 것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관객이 믿고 볼 수 있는 배우가 되는 것이 배우로서의 목표이며 시간이 허락된다면 매체와 무대 모두를 겸하고 싶다고 하네요. 정말 노력하는 배우이네요. 대단해요. ㅎ

 

 

'인스타그램'에서 일상 사진들이 많이 볼 수가 있어요. 다양한 사진들이 보는 재미가 있어요. 캐릭터마다 변하는 모습을 볼 수가 있어요. 드라마 라이프에서는 다정다감한 건강보험 심사평가위원회 심사위원이잠 정형외과 전문의 예선우 역을 맡았어요. 드라마에서 완전 다른 사람으로 변해 정체에 대해 궁금증이 많아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파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