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지민

 

김지민

 

김지민은 2000년 2월 12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18살이며 별자리는 물병자리이에요.

키는 162cm이며 몸무게는 37kg이에요.

학교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이에요.

직업은 탤런트이며 띠는 용띠이에요.

소속사는 JYP 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2008년 MBC 드라마

'달콤한 인생'이에요.

수상은 2017년 SBS 연기대상 청소년연기상이에요.

배우 김지민의 과거 사진과 관련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김지민2

 

한국의 배우이며 아역배우 연기자부터 활동했어요. 데뷔는 2008년 드라마 '달콤한인생'에서 하나래 역으로 데뷔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밥줘, 전설의 고향 가면귀, 폼나게 살거야, 삼생이, 불의 여신 정이, 플루토 비밀결사대, 달콤살벌패밀리, 어셈블리, 운빨로맨스, 돈꽃, 초인가족, 슬기로운 감빵생활,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달콤한인생이 있어요.

 

김지민3

 

 

과거 모습인데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통통한 볼살이 넘넘 귀여워요. 그거만 빼면 지금이랑 완전 똑같아요. 커다란 눈과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이 이쁘고 매력적이에요. 영화와 드라마에서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올 배우이며 같은 소속사인 신은수, 박시은과 함께 JYP 트로이카라고 불리고 있어요. 세명 다 연기력과 비주얼을 모두 갖추고 있어요.

 

 

드라마 '내아이디는강남미인'에서 인터넷 방송 BJ에 도전한다고 해요. 주인공 차은우가 극중 오빠이며 현실에 잘 볼 수 없는 비주얼남매로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해요. 드라마 '초인가족 2017'에서 좋은 연기로 청소년 연기상도 수상했어요. 스타성과 연기력을 모두 겸비한 배우예요.

 

 

드라마 '내 ID는 강남미인'은 동명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나온 드라마이에요. 웹툰도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인기가 많았어요. 김지민은 도경석 역을 맡은 차은우의 여동생 도경희 역을 맡았어요. 인터넷 방송을 시작하면서 인기를 누리게 되는 연기를 펼친다고 하네요. 출연진은 임수향, 차은우, 조우리 등 유명배우들이 나온다고 하네요. 많은 기대가 되네요.

 

 

드라마 스토리는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삶을 얻는 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블허 내적 성장 드라마라고 하네요. 완전 잼있을 것 같아요.

 

 

 

작은 얼굴에 팔다리가 길어서 비율이 완전 좋아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평소입는 스타일도 본인에게 잘 맞게 이쁘게 잘 입어요. '인스타'에서 보면 여러 일상 사진들은 볼 수가 있어요. 다양한 모습들이 보는 재미가 있어요. 여러 스타일이 잘 소화하며 잘 어울리네요.

 

 

하얀피부에 잡티없는 무결점피부가 돋보이네요. 투명한 피부로 피부가 넘넘 좋아요. 귀엽고 사랑스런 이미지에 하얀피부가 더욱 돋보이게 하네요. 빨간 입술도 귀엽고 깜찍해요. 캠퍼스물 드라마에서 어떤 캠퍼스 패션스타일과 메이크업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단발머리도 정말 이뻐요. 긴머리도 청순하고 이쁜데 단발머리는 더욱 귀엽고 깜찍한 모습이네요. 다양한 헤어스타일이 잘 어울려요. 배우로서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기에 좋은 마스크인 것 같아요. 더욱 많은 필모그래피로 드라마나 영화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ㅎ

 

 

 

 

드라마 '초인가족2017'에서 통통튀는 여고생으로 나왔어요. 발랄하고 명랑한 모습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어요. 신인배우인데 안정적인 연기와 튀는 비주얼로 많은 눈길이 가네요. 로맨틱코미디 드라마에 나와도 잘 소화할 것 같아요. ㅎ

 

 

신인배우지만 좋은 필모를 쌓아가고 있으며 이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신예 김지민! 앞으로 드라마도 대박나길 바라고 좋은 연기도 기대할께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