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선우

 

윤선우

 

윤선우는 1985면 9월 7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2살이며 서울특별시 출생이에요.

직업은 배우이며 소속사는 935 엔터테인먼트이에요.

키는 183cm이며 몸무게는 68kg이에요.

배우 윤선우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다시 만난 세계 등에서 탄탄한 연기려과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배우이에요. 드라마 '서른이지만열입곱입니다'에서는 신경외과 의사 김형태 역으로 훈남 의사로 완벽하게 변신을 했어요.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입곱니다에서는 의사가운을 걸치고 조각같은 외모로 날카로운 눈빛을 보여주고 있어요. 또 귀여운 미소와 멍뭉미 넘치는 매력이 있어요. 김형태 역은 신경외과 레지던트 1년차로 주인공 서리 역을 맡은 신혜선을 바로보는 순애보이자 서리의 외삼촌과 외숙모릐 행방을 유일하게 알고 있는 인물이에요. 자연스런 연기로 김형태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서 극의 몰입도를 더 높인다고 하네요.

 

 

드라마 출연작은 어린이 드라마 환경전사 젠타포스, 베스트 극장 - 폭로, 신의 퀴즈, 강력반, 드라마 스페셜 - 예쁘다 오만복, 일편단심 민들레,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다시만난세계, 서른이지만 열입곱입니다가 있어요. 영화 출연작은 써클, 7번방의 선물, 일어서는 인간 등이 있어요. 더 많은 작품에서 자주 보고 싶어요. ㅎ

 

 

큰 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이 완전 좋아요. 넓은 어깨와 팔다리가 길어서 피지컬이 대단해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옷입는 센스가 좋네요. '인스타그램'에서 일상 사진을 많이 볼 수 있어요. 다양한 사진으로 보는 재미가 있어요.

 

 

드라마 신의 퀴즈 시즌1, 영화 7번방의 선물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훈훈한 외모로 눈도장을 찍었어요.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는 돈과 권력을 위해서라면 수단을 가리지 않는 9황자 왕원 역으로 반듯한 이미지와 다른 악역 연기를 선보였어요. 배우로서 성장 가능성을 보여줬어요.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가 되네요.

 

 

드라마 다시만난세계에서 자신의 성공만을 위해 동생들을 외면한 체 살아온 냉미남 영준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어요.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높아져있어요.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20대를 스킵한 채 서른이 돼 깨어난 멘탈 피지컬 부조화 여와 세상을 차단하고 살아온 차단남이 만나 벌어지는 코믹 발랄 치유 로맨스 드라마이에요.

 

 

김형태 역으로 등장인물 소개로는 목표는 서리 남친 되기. 장래희망은 서리 남편. 그런데 어는날 그렇게 세상의 전부였던 서리가 사고를 당했다. 병원에서는 코마상태의 서리에게 얼마나 버틸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고 했다. 그때부터 춤을 접고 공부라는 걸 하기 시작했다. 어떻게든 의사가 돼 서리의 눈을 뜨게 해주리라 다짐했다. 그 후 사수 끝에 진짜 덜컥 의대에 합격해버렸다. 13년 후 서른살이 된 현재 형태는 진짜 듬직하고 어른스러운 의사가 돼어 있다.

 

 

물론 잘 안다. 서리가 깨어날 가능성은 제로에 가깝다는걸 하지만 혹시나 하는 희망을 그녀를 도저히 포기할 수 가 없다. 그런데 이 무슨 운명의 장난인가 해외긴급 의료단으로 차출된 사이. 기적적으로 깨어난 서리가 병원에서 사라져버리자 패닉에 빠졌다고 하네요.

정말 멋진 캐릭터이에요. 한여자를 위해 많은 노력을 했어요.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출연진은 신혜선, 양세종, 안효섭, 예지원, 이도현 등등 유명배우들이 나온다고 하네요. 윤선우의 아역은 왕석현으로 5년만의 연기 복귀라고 하네요. 윤선우와 왕석현 둘다 비슷한 이미지가 있어요. 극중 성인으로 변하는게 자연스러워요. 귀여운 아역들이 많이 나와서 더욱 잼있는 것 같아요.

 

 

길고 큰눈에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 날렵한 턱선으로 매력적이고 훈훈한 마스크를 자랑하네요. 잡티없는 무결점 피부도 돋보이네요. 남친짤로 쓰기에도 넘넘 좋아요. ㅎ 이번에 대박나길 바라고 많은 작품에서 보고 싶어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