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지훈

 

주지훈

 

주지훈의 본명은 주영훈이며 1982년 5월 16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6살이에요.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국적은 대한민국이에요.

별자리는 황소자리이며 띠는 개띠이에요.

키는 187cm이며 몸무게는 68kg이에요.

가족은 부모님, 여동생이 있으며 혈액형은 A형이에요.

학교는 신암중학교, 잠실고등학교,

경기대학교 다중매체학부 연기과이에요.

소속사는 키이스트이며 데뷔는 2003년 시트콤

'압구정 종갓집'이에요.

배우 주지훈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주지훈2

 

한국의 배우이며 모델 활동을 하다가 데뷔는 시트콤 '압구정종갓집'으로 데뷔를 했어요. 그 뒤 드라마 '궁'을 찍으면서 인생작으로 만났어요. 궁에서 까칠한 차도남 황태자 이신 역으로 단숨에 스타로 부상했으며 연기대상 신인상을 받았어요. 드라마 '마왕'에서 오승하 역으로 연기력 호평을 받았어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이랑 완전 똑같아요. 미소도 그대로 이네요. 지금은 과거보다 더 분위기가 생겨서 더 멋진남자가 된 것 같아요. 길고 큰눈에 오똑한 콧대, 다부진 입술, 날렵한 턱선으로 남자다우면서 섹시한 이미지가 있어요. 매력이 많은 배우이에요.

 

 

드라마 '궁'을 찍었을 때 모습이네요. 황태자다운 모습이에요. 존재감이 있으며 포스가 남다르네요. 그뒤로 군대를 다녀온 후 드라마 '다섯손가락'의 주인공 유지호 역을 맡았으며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어요. 영화 '아수라'에서는 악역을 맡았으며 잘 소화했다고 하네요.

 

 

영화 출연작은 암수살인, 공작, 신과함께2 - 인과연, 신과 함께 - 죄와벌, 아수라, 간신, 좋은 친구들, 애정용의자, 결혼전야, 나는 왕이로소이다, 키친,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가 있어요.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했으며 잘 소화를 했어요. 대단하네요. ㅎ

 

 

드라마 출연작은 킹덤, 가면, 메디컬탑팀, 다섯손가락, 마왕, 궁, 한뼘드라마 - 옛사랑, 압구정 종갓집, 논스톰 3가 있어요. 영화에 많이 나오는 편이라 드라마 출연작은 많이 없어요. 드라마에서도 자주 보고 싶어요. 달달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에서 활발한 모습도 보고 싶어요. ㅎ

 

 

연예인 절친은 배우 '류덕환'과 배우 '김재욱'이라고 하네요. 같이 여행도 가고 주지훈 집에도 놀러온다고 하네요. 매우 친한 사이인 것 같아요. 다들 훈남 배우로 같이 있으면 더욱 빛이 날 것 같아요. 영화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 감독인 민규동 감독하고도 친하다고 하네요. 영화 간신에서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적이 있어요.

 

 

큰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이 완전 좋아요. 팔다리가 길고 넓은 어깨로 좋은 피지컬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옷입는 센스도 좋아요. 평소 패션 스타일은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옷을 잘 입는 것 같아요. '인스타'에는 주지훈의 반려견도 자주 볼 수 있어요. 사진이나 동영상이 있으며 보는 재미가 있어요. 강아지 이름이 부탄이라고 하고 똑똑하고 예쁜 강아지라고 하네요. ㅎ

 

 

평소 책을 보는 것을 좋아하며 독서광이라고 하네요. 팬들 사이에서는 잘 알려진 사실이라고 해요. 주지훈의 추천도서 목록도 있다고 하네요. 정말 책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오네요. 무표정일때는 차갑고 시크한 이미지이지만 웃으면 눈웃음과 함께 다정해보이고 귀엽고 소년같은 이미지를 볼 수 있어요. 다양한 매력이 많아요.

 

 

훈훈한 마스크중에서 특히 코가 잘생겼어요. 조각같은 코가 직각으로 되어있으며 되게 높고 반듯하네요. 그리고 강낭콩 콧구멍을 가지고 있어요. 성형외과에서도 주지훈 코처럼 해달라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네요. 코도 잘생겼지만 다른부분도 넘넘 멋지네요. ㅎ

 

 

주지훈은 셀카를 정말 못 찍는다고 해요. 이사진도 멋지긴 하지만 기사사진이 더 멋진것 같아요. 영화 '신과 함께2'는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 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이에요. 판타지 액션 영화로 주지훈은 과거의 기억을 찾으려는 일직차사 해원맥 역을 맡았어요. 넘넘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