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향기

 

김향기

 

김향기는 2000년 8월 9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17살이며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출생이에요.

키는 155cm이며 혈액형은 A형이에요.

별자리는 사자자리이며 띠는 용띠이에요.

학교는 홍천초등학교, 용인홍천중학교,

성복고등학교이에요.

가족은 부모님, 1남1녀 중 막내이에요.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이며 데뷔는

 2003년 CF 광고 '파리바게트'이에요.

배우 김향기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아역배우이며 2003년 1월 27개월 당시 유년시절 부터 잡지 표지 모델로 발탁이 되었어요. 그리고 연예계에 데뷔를 했어요. 귀엽고 선한 얼굴로 배역들이 당하는 역할이 많았어요. 맡는 역할이 고초란 고초는 다겪어봤고 6살 때 영화 '마음이'에서 썰매를 타다 물에 빠져 익사하는 장면 때문에 계속 얼음물에 던져졌다고 하네요. 어린 나이인데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다른 영화에서도 와이어에 6시간 매달리기도 하고 왕따를 당하는 역할도 했어요. 뛰어난 연기력으로 더욱 마음이 아팠어요.

 

 

영화 '신과 함께 - 죄와 벌'에서 귀여운 막내 저승차사 이덕춘 역을 맡았어요. 그리고 첫 천만 관객 돌파 영화에 출연을 했어요. 데뷔 후 가장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어요.

영화 출연작은 영주, 신과 함께2 - 인과 연, 신과 함께 - 죄와벌, 눈길, 특별수사 - 사형수의 편지, 오빠생각, 우아한 거짓말, 늑대소년,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해결사, 웨딩드레스, 그림자 살인, 잘못된 만남, 걸스카우트, 방울토마토, 마음이가 있어요.

정말 많은 영화에 출연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복수 노트, 눈길, 드라마스페셜 예쁘다 오만복, 여왕의 교실, 플루토 비밀결사대, 히어로, 밤이면 밤마다, 못된 사랑, 불량커플, 소금인형이 있어요. 뮤직비디오 출연작은 초록비, 사랑은 맛있다, 비행소녀가 있어요.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어요. 어릴 때부터 연기하는 것을 좋아하고 스스로 작품을 찾아보면서 연기에 대한 공부와 고민을 했다고 하네요. 연기에 욕심이 많고 열정이 많은 것 같아요. ㅎ

 

 

과거 모습인데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였어요. 동그란 눈과 귀여운코, 도톰한 입술이 넘넘 귀여워요. 그리고 똘똘해보이고 반짝반짝 빛나는 눈이 매력포인트인 것 같아요. 어릴때는 귀여운 볼살이 넘넘 사랑스러워요. 지금도 귀엽고 이쁘게 잘 자라줬어요.

 

 

음악은 발라드를 즐겨 들으며 좋아하는 가수는 거미와 휘성이라고 하네요. 가수 휘성의 사랑의 맛있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적도 있어요. 닮은 꼴 연예인으로 배우 고아성과 만이 닮았다고 해요. 영화 괴물의 고아성과 드라마 여왕의 교실 때 김향기의 모습이 정말 많이 닮았어요. 친자매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그래서 영화 '우아한거짓말'에서 고아성과 같이 자매로 호흡을 맞췄어요. 정말 자매같았어요. ㅎ

 

 

원래 친오빠가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 였는데 친오빠의 광고 촬영장을 같이 다니다가 관계자의 눈에 뛰어 김향기도 광고를 찍게 되었다고 하네요. 영화 '마음이'도 운좋게 오디션의 기회를 얻게 되었다고 해요. 무려 2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당시에 6살이었는데 너무 어려서 대본을 이해할 수 없었다고 해요. 김향기 어머니가 동화책을 읽어주듯이 설명을 해주는식으로 대본을 이해했다고 하네요.

 

 

영화 '방울토마토'에서는 의지할 곳이라고는 할아버지밖에 없는 소녀 다성 역을 맡았어요. 또래답지 않게 조숙하고 똑똑한 캐릭터였으며 할아버지역은 배우 신구가 맡았는데 신구는 김향기를 보고 굉장히 영특하고 자라서 지금처럼 연기하면 배우 김혜수를 능가하는 연기자가 될 거라고 칭친을 했어요. ㅎ

 

 

 만화 '짱구는 못말려'의 완전 팬이며 김향기 SNS에는 짱구 잠옷부터 짱구 인형, 짱구 시계 등 짱구 캐릭터로 가득하다고 하네요. 미술시간에 파우치에 짱구 그림을 직접 그려서 만들었다고 해요. 정말 좋아하는 것 같아요. 둘다 너무 귀엽네요. ㅎ

 

 

김향기는 또래 친구 중 김새론을 가장 좋아하는 배우라고 해요. 동갑내기 친구로 드라마 '여왕의 교실'과 영화 '눈길'에서 호흡을 맞춘적이 있어요. 영화 눈길은 위안부 소녀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라고 해요. 개봉당시 김새론은 상대역이 김향기라고 해서 무조건 한다고 했어요. 향기 작품을 보면 연기가 편하고 자연스러운데 감정이 훅 다가온다고 해요. 김향기의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하네요.

 

 

영화 '신과함께2' 등장인물 중에서 원작의 모습과 닮은 사람은 김향기같아요. 덕춘 특유의 선한 인상과 사랑스러움을 가진것이 비슷하며 바가지 머리도 그대로 재연해서 더욱 닮은 것 같아요. 2006년부터 연기 생활을 해와서 광고, 드라마, 영화로 수많은 작품에 열연을 했어요. 뛰어난 연기력과 감정 표현이 풍부해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