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선영

 

박선영은 1982년 1월 25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6살이며 국적은 대한민국이에요.

키는 165cm이며 몸무게는 45kg이에요.

소속은 SBS 편성전략본부 아나운서팀이에요.

학교는 동덕여자대학교 문헌정보학과이며

별명은 뽀디이에요.

아나운서 박선영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아나운서이며 SBS 15기 아나운서예요. 2007년 공채로 SBS에 입사했으며 입사 5개월만에 SBS 8 뉴스 주말 앵커로 발탁되었어요. 주목을 받으며 유명세를 올리게 되었어요. 그뒤로도 평일 메인 앵커로 발탁되었으며 2014년에는 해외 연수로 뉴스에서 하차하고 지금은 라디오와 시사교양 프로그램 위주로 활동 중이에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며 과거에도 정말 이뻤어요. 지금과는 스타일링이 조금 다르지만 똑같아요. 과거에는 지적이고 청순한 이미지가 더 강한 것 같아요. 메이크업이 더 가벼운것 같은데 연한 화장도 정말 잘 어울리네요. ㅎ

 

 

2008년 5월부터 주말 8 뉴스 앵커를 했는데 신입 아나운서가 메인뉴스를 해서 화제가 많았어요. 그후로 2011년 평일 메인앵커를 교체로 사내 오디션을 했는데 합격을 했어요. 그래서 2011년부터 2014년 까지 진행을 햇어요. 방송사 선거방송 SBS 국민들의 선택 메인캐스터로 활동했어요. 체력적으로 부담이 되는 장시간 생방송인데 무리없이 진행을 했으며 하이힐을 신고 12시간 동안 서서 생방송하는 것이 어려운데 장시간 생방송을 앞둔때에는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체력을 쌓아놓는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하네요.

 

 

앵커 중에서 단연 돋보이는 뉴스 진행능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특유의 진중한 이미지와 차분한 오디오로 시청자들에게 어필을 하고 있어요. 감정적인 뉴스도 차가울 정도로 흔들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줘요. 훈훈한 뉴스를 알려줄때는 잘 웃기도 하며 앵커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어요.

 

   

 

아나운서 학원에서 1년간 수강을 했는데 곧바로 합격했다고 하네요. 합격소식을 아버지에게 전하자 우셨다고 하네요. 아버지가 우는 모습은 처음봤다고 해요. 많이 감동적이였을 것 같아요. 박선영 아나운서의 이상형은 센스와 감이 통하는 남자이며 배우 멧 데이먼이 이상형이라고 밝힌적이 있어요.

 

 

특정발음을 할 때 눈을 감는 버릇이 있어요. 그래서 뽀뽀녀라는 별명이 있어요. 박선영은 이런 버릇이 있는지 몰랐다고 해요. 캡처한 부분이 넘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그리고 박선영은 만화를 좋아한다고 해요. 웹툰도 즐겨보고 회사식당에서도 만화를 보고 있었다고 하네요. 귀여운 취미생활이네요. ㅎ

 

 

학창시절에는 수줍음이 많고 평범한 성격이었다고 해요. 그리고 목소리와 발성은 간드러지며 발성과 억양이 매력적이에요. 길고 큰 눈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이 매력적이고 이쁘네요. 작은 얼굴에 팔다리는 길어서 비율이 완전 좋아요. 늘씬한 몸매로 어떤옷을 입어도 이쁘며 옷핏이 좋아요. 연예인 뺨치는 비주얼을 가지고 있어요.

 

 

 

스포츠 진행 경력은 2008년 베이징 하계올림픽은 박진호 앵커와 베이징 현지에서 올림픽 소식을 전했어요. 2010년 벤쿠버 동계올림픽 당시에는 벤쿠버 파견 진행 대신 한국에서 프라임타임 프로그램을 진행했어요. 2012년 런던 하계올림픽에는 혼자 현지에서 진행했어요. 2014년 소치 올림픽도 파견되어서 진행을 했어요.

 

 

라디오는 2015년 11월에 '박선영의 시네타운'을 진행을 맡았으며 예능 프로그램은 2007년 '일요일이 좋다 - 기적의 승부사'에 출연했어요. 2013년에는 '런닝맨'에 출연했어요. 2009년에는 '아심만만 2'에 출연하여 과거 러브스토리를 이야기했어요. 2009년 sbs 연예대상에서 아나운서상을 수상했어요. 2010년에는 연예대상에서 신동엽, 장윤정과 공동으로 진행을 했으며 sbs 슈퍼 앨리트 모델 선발대회 진행을 했어요.

 

 

2016년에는 '백종원의 3대 천왕'의 마지막 객원 먹요정으로 출연했어요. 예능 출연 경험은 작지만 나올때마다 잘 소화를 했다는 평이 많아요. 2016년 '한밤의 tv연예'의 메인 mc로 김구라와 같이 하게 되었어요. 다방면에서 많은 활동을 보여주는 아나운서 박선영!

앞으로도 좋은 진행과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