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승조

 

장승조

 

장승조의 본명은 장현덕이며 1981년 12월

13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6살이에요.

키는 179cm이며 몸무게는 73kg이에요.

별자리는 사수자리이며 띠는 닭띠이에요.

가족은 아내 린아이며 소속사는

네오스 엔터테인먼트이에요.

학교는 상명대학교 영화학과 학이에요.

데뷔는 2005년 뮤지컬 '청혼'이에요.

배우 장승조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드라마보다는 뮤지컬에서 더 많은 활동을 했어요. 드라마에도 자주 활동중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어요. 드라마 '내 사위의 여자'에서 처음 주연으로 나왔으며 다음 드라마 '훈남 오순남'에서도 주연으로 나왔어요. 정말 동안이에요. 나이보다는 동안 비주얼로 훈훈한 마스크를 자랑하네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이랑 완전 똑같아요. 무대에서는 더욱 카리스마있는 모습으로 눈길이 확 가네요. 뚜렷한 이목구비가 눈에 확 튀어요. 영화 출연작은 보초선, 온에어, 불량남녀, 침묵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아는와이프, 신의 퀴즈, 라이어게임, 화정, 당신을 주문합니다, 밤을 걷는 선비, 부탁해요 엄마, 육룡이 나르샤, 내사위의 여자, 훈장오순남, 더패키지, 돈꽃이 있어요.

 

 

예능 프로그램 출연작은 라디오 스타, 1%의 우정이 있어요. 뮤지컬 출연작은 청혼, 신데렐라 신데룰라 이야기, 디노&플로라, 미스 사이공,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화장을 고치고, 이순신, 로미와 줄리엣, 언약의 여정, 색즉시공, 청이야기, 쓰릴미, 늑대의 유혹, 블랙메리포핀스, 셜록홈즈, 마마 돈 크라이, 구텐버그, 투레이스 유, 블러드 블라더스, 구텐버그, 더테빌이 있어요. 정말 많은 뮤지컬 작품에 출연했어요.

 

 

드라마 아는와이프에서 장승조의 지성의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지성과 장승조는 KCU은행 입사 동기 차주혁과 윤종후를 연기한다고 해요. 지성은 집에서 와이프에게 회사에서는 상사에게 구박 받는 평범한 가장으로 나오며 장승조는 결혼은 인생의 무덤이라고 생각하는 카사노바로 변신한다고 해요.실제로도 돈독한 사이라고 하네요. 둘다 결혼을 해서 더욱 통하는 부분이 많다고 해요. 지성이 육아 결혼 선배라서 많이 배우고 있다고 해요.

 

   

 

2014년 11월에 걸그룹 '천상지희'의 멤버인 린아와 결혼을 했어요. 훈남훈녀 비주얼 부부로 정말 잘 어우리는 부부예요. 린아에게 잡혀산다고 말하며 사랑꾼 모습을 보여줬어요. 장승조와 린아 부부는 뮤지컬 '늑대의 유혹'으로 만나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결혼하여 부부의 연을 맺었어요.

 

 

결혼 약 3년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팬들의 축하를 받았어요. 아기도 엄마아빠를 닮아 정말 이쁠것 같아요. 천상지희 출신 뮤지컬 배우 린아의 남편으로 화제가 많았어요. 아내 린아는 드라마 모니터링도 같이 해주며 시청자의 눈으로 바라봐줬다고 하네요. 정말 행복해 보이며 사랑스러운 부부이네요. ㅎ

 

 

드라마 '돈꽃'에서 보석같은 배우로 모성애를 자극하는 유약한 재벌3세 장부천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연기 열연을 하며 훈훈한 외모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자극했어요. 이 드라마로 데뷔 이래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았어요. 드라마 돈꽃을 통해 연기대상에서 주말극 부문 남자 우수연기상을 수상했어요. 또 다른 멋진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좋겠어요.

 

   

 

큰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이 완전 좋아요. 넓은 어깨와 팔다리가 길어서 피지컬이 좋아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본인에게 잘 어울리게 잘 입는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에서 일상 패션 사진과 일상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어요. 보는 재미가 있어요.

 

 

작은 얼굴에 커다란 눈,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로 매력적인 마스크를 자랑하네요. 특히 깊은 눈빛이 매력적이에요. 드라마에서 촉촉한 눈빛으로 모성애를 자극시켰어요. 안정적인 연기와 강력한 모습으로 주목을 받았어요. 드라마에서도 자주 보고 싶어요.

 

 

드라마 아는 와이프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예요. 장승조는 윤종후 역으로 지성의 절친이며 다정다감하면서 유머러스한 캐릭터라고 해요. 하지만 자유에 대한 갈망이 있으며 카사노바 캐릭터이에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장승조15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