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정재

 

이정재

 

이정재는 1973년 3월 15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5살이며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생이에요.

별자리는 물고기자리이며 띠는 검은 소띠이에요.

국적은 한국이며 혈액형은 b형이에요.

키는 180cm이며 몸무게는 70kg이에요.

직업은 배우이며 소속사는 아티스트 컴퍼니이에요.

데뷔는 1993년 SBS 드라마 '공룡선생'이에요.

특기는 인테리어, 구기종목, 보디빌딩이며

취미는 골프, 영화감상이에요.

학교는 승의초등학교, 청담중학교,

현대고등학교,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영상예술학과이에요.

영화배우 이정재의 과거 사진과

관련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이정재1

 

한국의 배우이며 데뷔는 1993년 드라마 공룡선생 이정재 역으로 데뷔를 했어요.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남우주연상, 청룡영화상 남우주연상, 황금촬영상 연기대상, 올해의 영화상 남우조연상 등 많은 수상을 하였으며 장동건고 더불어 유이하게 청룡영화상에서 신인상, 조연상, 주연상을 모두 석권한 대단한 배우이에요.

 

 

청춘스타로 인기가 있었지만 드라마 '모래시계'에서 주인공 고현정에게 일방적인 순애보를 보여주는 보디가드 백재희 역을 맡아면서 대단한 스타가 되었어요. 과묵함이 있지만 깊은 눈매와 카리스마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그때는 다른 배우들에 비해 연기력이 조금 낮아서 대사를 작게 주었는데 그게 의외로 대박이 났어요. 말없이 묵묵히 주인공을 지켜주는 모습이 더 멋졌어요.

 

 

 

드라마 '모래시계'로 여자들의 이상형 1위를 하기도 했어요. 작품 '젊은 남자'에서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면서 최조로 남자 몸짱 열풍이 불러일으킨 장본인이라고 하네요. 대단한 몸매를 가지고 있어요. 마스크와 몸매 모두 완벽한 비주얼이 돋보이네요.

 

 

세련되면서 도회적으로 잘생긴 외모이며 청량하고 맑은 소년같은 얼굴을 가지고 있어요. 과거에는 배우가 아니라 건축 인테리어나 미술 쪽으로 직업 방향을 잡았다고 하네요. 인테리어와 건축공부를 했는데 지금도 관심이 많은 분야하고 하네요. 학원비를 버려고 압구정 카페에서 알바를 하다가 매니저의 눈에 뛰어 모델로 발탁이 되었다고 해요. 알바보다 모델비가 높아서 모델로 활동을 했다고 해요.

 

 

그러다 크런키 초콜릿 광고가 대박이 나서 드라마 모래시계에도 캐스팅이 되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트리플, 에어시티, 백야3.98, 달팽이, 모래시계, 남자는 외로워, 사랑은블루, 느낌, 공룡선생이 있어요. 드라마보다는 영화에 활동이 많았어요.

 

   

 

영화 출연작은 신과함께 - 죄와 벌, 대립군, 역전의 날, 인천상륙작전, 암살, 빅매치, 관상, 신세계, 도둑들, 하녀, 1724 기방난동사건, 태풍, 오브라더스, 오버 더 레인보우, 흑수선, 선물, 순애보, 시월애, 인터뷰, 이재수의 난, 정사, 태양은 없다, 불새, 박대박, 알바트로스, 젊은남자, 참견은 노 사랑은 오예 등등이 있어요. 많은 영화에 출연을 했어요.

 

 

연기력은 다양한 색의 연기를 하려고 노력하는 편이고 여러 캐릭터를 하면서 잘 소화를 했어요. 다양해진 영화적 면모를 보여주며 안으로 흡수하는 연기를 잘한다고 하네요. 카리스마있는 연기로 호평을 받았으며 무표정일 때는 시크하지만 웃으면 눈웃음으로 귀엽고 상큼한 비주얼을 볼 수가 있어요. ㅎ

 

 

배우 정우성과 완전 절친이며 같이 패션사업도 하고 광고에도 같이 출연해요. 영화에도 같이 출연해서 잘생긴 비주얼을 두배로 보여줬어요. 같이 있으면 더욱 빛이 나네요. 술도 같이 마시는 인생의 동반자같은 사이라고 하네요. 청담동 부부라고 불리다고 해요. 바빠도 일주일에 두 세번은 만나고 같이 영화도 보고 술도 먹는다고 해요. 서로 말하지 않아도 통하는 사이라고 하네요. 대단한 우정이에요.

 

   

 

큰 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이 완전 좋으며 탄탄한 근육과 넓은 어깨로 피지컬이 넘넘 좋아요. 얼굴도 무쌍의 매력적인 눈매와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 날렵한 턱선으로 남자다움이 뿜뿜이네요. 웃으면 개구장이같은 소년같은 모습도 볼 수 있어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이에요. 지금은 더욱 분위기 있는 모습으로 매력이 많아요.

 

 

영화 '신과함께2'에서도 '특별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신과함께1'에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는데요. 이번 '신과 함께2'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넘넘 기대가 되네요. 염라대왕으로 나온 모습은 카리스마있으며 멋진 모습을 보여줬어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