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희1

 

강희

 

강희는 1991년 11월 19일생으로 나이는 

27살이에요. 

키는 188cm이며 소속사는 YG 케이플러스이에요.

경력은 서울패션위크 장광효, 정욱준, 송지오,

서은길, 최범석,이주영 모델이에요.

직업은 모델, 배우이에요.

배우 강희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강희2

 

강희는 2015년 FW패션위크 '장광효 쇼'를 통해 데뷔를 했어요. 이후에는 광고, 매거진, 뮤직비디오, MBC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와 웹드라마 '나의 아름다운 신분세탁', KBS 만나게 해주오 등을 통해 이름을 알렸어요. 이번 드라마 '아는 와이프'에서는 청원경찰 민수 역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훈남 경찰로 나온다는데 넘넘 궁금하네요. ㅎ

 

   

 

원래 꿈은 배우였으며 어릴 때부터 드라마나 영화를 보는 것을 좋아했다고 하네요. 학창시절의 질풍노도 시기를 거치면서 연기에 대한 꿈을 키워갔다고 하네요. 서울로 올라가 친구들의 추천으로 모델로 되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서울로 올라가 '젊은 연극제'라는 연극대회에서 연기를 시작하고 모델 활동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키가 너무 커서 고등학교 때부터 친구들이 모델같다는 말을 많이 했다고 해요. '젊은 연극제'에서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독백 대회에서 지역 예선 3위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모델이 되기전에는 패션에 패자도 몰랐으며 혼자서 쇼핑을 한적도 없다고 해요. 그래서 수많은 좌절과 고비를 넘겨야 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3학년 때 서울패션위크 준지 쇼로 데뷔를 하고 군대를 다녀와서 다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모델 일도 하면서 연기 쪽도 활동 중이라고 해요. 작은 역할, 큰 역할 가리지 않고 계속 텀 없이 노력하려고 한다고 해요. 모델과 배우 한 단계 씩 더 성장하면서 천천히 자신의 꿈을 찾아가고 있다고 하네요.

 

 

 

 

웹드라마 '두근두근스파이크'에서는 현성 역으로 주목을 받았어요. 그밖에 굿와이프, 역도요정 김복주, 반지의 여왕, 다시 첫사랑 등에서 단역으로 활발히 활동을 했으며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에서 그림자 호의무사 용재 역으로 멋진 모습을 보여줬어요.

 

 

프로그램 '충재화실'에서 지금까지 안보여줬던 미술실력을 공개했어요.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이 가네요. 프로그램에서 크로키를 그리고 멋진 포즈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충재화실은 디지털 스튜디오 '흥베이커리'페이스북과 유튜브 네이버TV캐스트에서 나온다고 하네요.

 

 

정말 큰 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이 완전 좋아요. 그리고 넓은 어깨와 긴 팔다리로 좋은 피지컬을 자랑하네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모델답게 포스가 남다르네요. '인스타그램'에서 일상 패션 사진과 일상을 볼 수가 있어요. 멋진 비주얼로 보는 재미가 있어요. '인스타'에서 정말 많은 사진이 있어요. 잘생긴 마스크를 더욱 많이 볼 수 있으며 '남친짤'로 쓰기 좋은 사진들 넘넘 많아요.

 

   

 

길고 큰눈에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 날렵한 턱선으로 훈훈하고 상큼한 비주얼이 돋보이네요. 인스타에서 친근한 일상 모습이 맘이 설레요. ㅎ

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비주얼이 매력포인트이에요. 깊은 눈매가 넘넘 멋져요. 짙은 눈썹과 까만 눈동자가 상큼한 매력을 더해주네요.

 

 

프로그램 '쑈미옵빠'에서는 매주 1명의 여자 게스트가 출연해 4명의 개성 넘치는 남자 출연자와 일일데이트를 경험한 후 최고의 이상형을 뽑는 연애 서바이벌 프로그램이었어요. 장성규 아나운서가 MC를 맡았으며 강희외에도 김민규, 박상남, 정혁이 출연했어요. 넘넘 재미가 있었어요. ㅎ

 

 

드라마 '아는와이프'에서 청원경찰 정민수 역을 맡았어요. 정민수는 갓민수로 통하며 꽃미남 청원경찰이에요. 은행 입구를 환하게 밝히는 인간 형광등으로 이 청년을 보러 오는 여자 고객들이 한둘이 아니다고 하네요. 우와 넘 기대가 되네요. ㅎ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