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우리

 

김우리

 

김우리의 나이는 46살이며

가족은 아내, 딸 두명이 있어요.

직업은 스타일리스트이며 소속사는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이에요.

경력은 아우딘퓨쳐스 네오젠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에요.

스타일리스트 김우리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패션스타일리스트이며 뛰어난 패션감각를 가지고 있어요. 그리고 자기관리도 대단해서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어요. 김우리는 가수 출신으로 17세에 하은수라는 예명으로 앨범을 발표한 적이 있으며 T=I라는 혼성그룹 멤버로도 활동한적이 있어요. 그뒤로 스타일리스트,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어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보다는 앳된모습이고 스키니한 모습이에요. 지금은 운동으로 더욱 탄탄해지고 건강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어요. 과거에도 멋진 모습이지만 지금은 더욱 멋진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패션 스타일리스트답게 패션 스타일이 멋지며 눈길이 가네요.

 

 

김우리는 좋은 눈빛과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 날렵한 턱선으로 연예인같은 비주얼로 훈훈한 마스크를 가지고 있어요. 잡티없는 무결점 피부로 피부가 투명하고 좋아요. 동안으로 이십대같은 비주얼을 가지고 있어요. 더욱 젊어지는 것 같아요.

 

 

김우리는 19살 때 부인을 처음만나서 사랑에 빠졌다고 하네요. 부인을 따라다니다가 21살에 부인에게 프로포즈를 하고 결혼한 후 23살에 첫 딸을 낳았다고 하네요.

동갑내기 아내와 리마인드 웨딩을 치뤘어요. 정말 행복해 보이는 부부이에요.

 

 

 

 

딸 김예은인데 아이돌 뺨치는 외모로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엄마 아빠를 닮아 무결점 미모와 남다른 우월 유전자를 가지고 있어요. 큰 키와 늘씬한 몸매로 매력이 많아요. 21살에 첫딸은 얻어서 같이 다니면 불륜으로 오해를 받는다고 하네요. 프로그램

둥지탈출 시즌3'에 나와 김우리 가족을 공개해서 화제가 많았아요.

 

 

아내는 김우리와 동갑내기로 나이는 46살이며 두 딸은 나이가 23살 18살이에요.

과거에 김우리의 인터뷰에서 가장 힘이 되는 사람은 누구냐는 질문에 가족이라고 했어요. 특히 아내이며 나혼자 였다면 이일들을 지금처럼 해낼 수 없었을 것이다. 옆에서 조력자 역할을 해주는 현명한 와이프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아내에 대한 무한한 사랑을 드러냈어요. 정말 잘 어울리는 훈남훈녀 부부이에요.

 

 

연예인급 비주얼을 자랑하는 가족이에요. 가족 모두가 큰키와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외모, 비율 어디 하나 빠지는 않는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프로그램 '엄마아빠는 외계인'에서 딸들에게 집착하는 딸바라기 아빠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해요. 피부관리부터 요리까지 24시간 딸들의 일거수일투족을 챙기며 관심을 갈구하는 김우리의 모습과 그럼 관심이 벅차는 딸들의 속내를 알려준다고 하네요. 넘 궁금하네요. ㅎ

 

 

 

 

김우리는 젊었을 때 기억이 안나게 빠쁘게 살아왔고 지금이라도 시간을 같이 보내려고 애쓴다고 하네요. 그래서 딸들에게 관심어린 행동을 보인다고 해요. 프로그램 '엄마아빠는 외계인'은 자신들이 먼저 의뢰자로 나서서 부모의 일상을 관찬하며 세대 간의 격차를 줄이고 서로를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차별화된 재미와 신선한 감동을 준다고 하네요.


 

김우리는 홈쇼핑에서도 첫방송 매진을 했다고 하네요. 대단하네요. ㅎ

김우리가 출연한 프로그램은 백만장자의 쇼핑백, 둥지탈출3, 섹션TV연예통신, 우리 오빠쇼, 루비슬리퍼 등이 있어요.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TV 프로그램에서 자주 보고 싶어요.

 

 

'인스타'에서 가족들의 사진들과 김우리의 일상 패션사진들을 많이 볼 수 있어요. 스탈리쉬한 모습으로 패션스타일을 보는 재미가 있어요. 훈훈한 가족들 사진도 많이 볼 수 있어서 더욱 눈길이 가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