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지현

 

안지현

 

안지현은 1992년 7월 10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6살이에요.

키는 164cm이며 몸무게는 48kg이에요.

소속사는 쿰 엔터테인먼트이며

학교는 샌프란시스코아트인스티튜트 순수미술이에요.

직업 탤런트이에요.

배우 안지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안지현2

 

한국의 배우이며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 그대 없인 못살아, 학교2013, 비밀, 조선 총잡이 등을 통해 연기 활동을 해왔어요. 현재 드라마 '시간'에서 오영희 역으로 출연 중이에요. 이번에 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에서 주연을 맡았어요. 많은 활약이 기대되네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지만 지금이랑 똑같아요. 미소가 사랑스럽고 귀여워요. 발랄한 스타일도 잘 어울리네요. 큰 눈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매력적인 마스크를 자랑하네요. 분위기있는 마스크로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어요.

 

 

많은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을 받았어요. 드라마 시간에서 서현의 친구로 나와요. 드라마 시간은 누구에게나 주어진 유일한 시간과 결정적인 매순간 각기 다른 선택을 한 네 남녀가 지나간 시간 속에서 엮이는 이야기를 그린다고 하네요. 출연진은 김정현, 서현, 김준한, 황승언이 나오며 또 최종환, 김정태, 전수경, 김희정, 최문덕 등 연기파 신스틸러들이 합류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어요.

 

 

캐릭터 오영희 역은 유쾌하고 명랑하면서 속이 깊은 캐릭터라고 해요. 서현이 맡은 지현과 함께 백화점 주차 안내 도우미로 일하며 지현이 힘들때마다 그녀의 곁을 지켜주며 기운을 주는 든든한 조력자 역할이라고 하네요.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배우 서현과의 케미가 궁금하네요. ㅎ

 

   

 

배우 안지현은 2010년 드라마스페셜 '텍사스 안타'로 데뷔했어요. 그뒤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서 신인 답지 않는 안정감있고 탄탄한 연기로 주목을 받았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레인보우로즈, 학교 2013, 비밀, 조선총잡이, 도깨비, 슬기로운 감빵생활, 당신이 잠든 사이, 시간, 드라마스페셜 붉은달, 그대없이 못살아, 드라마 스페셜 클럽 빌리티스의 딸들 등이 있어요. 아직은 신인배우라 출연작이 작지만 많은 활동이 기대가 되네요.

 

 

드라마 '도깨비'에서는 김고은이 맡은 은탁의 친구인 도서관 귀신 고정현 역을 맡았어요. 정체는 은탁을 지켜주기 위해 저승에 가지도 못하고 떠도는 엄마의 죽은 친구임이 드러나며 감동을 주었어요. 미스터리하면서도 따뜻한 연기를 잘 소화했으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어요. 실력은 인정받은 기대주이에요.

 

 

작은 얼굴에 팔다리가 길어서 비율이 완전 좋아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잘 코디하는 것 같아요. 평소 패션 스타일도 너무 이쁘고 소화를 잘하는 것 같아요. 단발머리가 분위기가 있으며 넘넘 이쁘고 매력적이에요. ㅎ

 

   

 

잡티없는 무결점 피부로 투명하고 좋은 피부를 자랑하네요. 사진 각도에 따라 다른 매력을 보여주네요. 연기자로서 좋은 마스크를 가지고 있어요. 여러가지 캐릭터를 잘 소화할 것 같아요. 앞으로 기대가 많이 되는 배우이에요. 아직은 신예 배우지만 대박나길 바랍니다. ㅎ

 

 

드라마 '시간이멈추는그때'는 시간 여행을 소재로 한 판타지 드라마이에요. 안지현은 스물다섯에 3층짜리 건물을 가지고 있는 건물주이며 여주인공 김선아 역을 맡았어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 매력적인 마스크가 드라마에서 더욱 돋보일 것 같아요.


 

화보에서 몽환적인 분위기와 과감한 포즈로 강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평소에는 자연스럽고 순수한 매력을 가지고 있지만 화보에는 관능미를 드러내며 섹시함을 보여줬어요. 기존의 발랄한 이미지에서 성숙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이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