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아

 

현아

 

현아의 본명은 김현아이며 1992년 6월 6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6살이에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홍제동 출생이며

혈액형은 O형이에요.

키는 164cm이며 몸무게는 44kg이에요.

별자리는 쌍둥이자리이며 띠는 원숭이띠이에요.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2남 1녀 중 장녀이에요.

학교는 인왕초등학교, 충암중학교, 한국예술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예술학부 영화전공이에요.

소속사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2007년 원더걸스이에요.

취미는 요리하기, 영화보기이며

특기는 춤, 랩이 있어요.

별명은 패왕색, 갓현아, 퀸현아, 키며나가 있어요.

가수 현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가수이며 아이돌계의 대효하는 섹시 아이콘이며 아이돌 가수이에요. 걸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했으며 그뒤는 걸그룹 포미닛으로 활동했어요. 포지션은 래퍼, 프로젝트 유닛 그룹 '트리플H'와 '트리블 메이커'의 멤버이에요.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어요. ㅎ

 

   

 

과거 모습인데 지금보다는 조금 앳된 모습이지만 지금이랑 완전 똑같아요. 커다란 눈과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이쁘고 사랑스러워요. 데뷔 초반에는 지금보다는 귀엽고 개구쟁이같은 모습이에요. 이모습도 잘 어울리고 귀여워요. 단발머리도 잘 어울려요.

 

 

음색이 이쁘며 고음처리를 깔끔하게 하는 편이에요. 하이톤의 개성있는 목소리로 래퍼로서 개성있는 보이스이에요. 그리고 댄스 실력은 원더걸스 시절부터 호평을 받았어요. 느느낌있게 춤을 추며 섹시한 느낌을 잘 살린다고 해요. 파워풀하며 섹시하고 요염하다고 하네요. 아이돌 최고의 춤꾼이라는 설문조사에서도 꾸준히 이름을 올리며 댄스실력을 인정받고 있어요.

 

 

2011년 7월 노래 버블팝이 공개되면서 큰 화제를 모았어요. 핫팬츠에 화이트 민소매탑으로 심플한 의상과 태닝한 피부, 맨발, 심지어 비까지 내려서 온몸이 젖은 상태인데 환상적인 무대를 보여줬어요. 방송 직후 엄청난 화제가 되었으며 레전드로 불리고 있어요. 섹시가수로 카리스마가 있어요. 무대장악력이 대단해요.

 

 

 

현아의 이상형은 스타일이나 외모는 상관없고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이라고 해요. 파인애플을 좋아한다고 해요. 그래서 파우치에는 필수템으로 파인애플껌이 있으며 큐브 공식 영상에도 현아를 파인애플 이모티콘으로 표현하기도 했어요. 그리고 저스트 댄스 2018에 버블팝이 수록되었어요. 케이팝이 수록된 것은 싸이 이후에 두번째라고 하네요. 대단해요.


 

어깨에 문신이 있는데 내용은 '나의 어머니는 나를 살아있게 하는 심장이다'라고 쓰여 있어요. 프로그램 청춘불패에서 어머님과 전화통화 중 현아의 어머님께서 현아에게 "너는 엄마 아빠의 심장이야" 라고 말씀했어요. 그영향으로 문신의 메시지가 같은 내용으로 새기지 않았난 추측이 있다고 하네요.

 

 

노래 아이스크림과 노래 빨개요 활동으로 또 섹시 이미지를 널리 알렸어요. 섹시한 눈빛과 도톰한 입술이 섹시한 느낌을 더욱 강렬하게 주는 것 같아요. 작은 얼굴에 팔다리가 길어서 비율이 완전 좋아요. 늘씬하고 긴다리는 매력 포인트이에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다양한 스타일을 잘 소화를 하는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에 일상 사진과 무대의상 및 사복 패션 사진들이 많아요. 그래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인스타'에서 자연스러운 포즈와 섹시한 포즈로 매력적인 모습을 더욱 많이 볼 수 가 있어요. 강이지도 넘넘 귀여워요. ㅎ 이번에 한 흑발머리가 넘 이뿌네요. ㅎ

 

 

스키한 몸매지만 볼륨감을 자랑하네요. 무결점 몸매로 과감한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를 해 감탄을 주네요. 흑발머리에 하얀피부로 신비로운 이미지를 보여줘요. 섹시카리스마로 패왕색을 제대로 보여주네요. 트레이드 마크인 새빨간 레드립이 더욱 도발적인 분위기를 만들어줘요. ㅎ

 

 

하얀피부에 잡티없는 무결점 투명한 피부도 돋보이네요. 강렬하게 올라간 그레이빛 고양이 눈빛이 정말 섹시해요. 섹시미 넘치는 무대에서 카리스마를 뽐내는 모습은 정말 멋져요. 무대에서 더욱 빛이나는 가수 현아예요.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