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규

 

민규

 

민규의 본명은 김민규이며 1997년 4월 6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1살이에요.

경기도 안양시 출생이며 국적은 한국이에요.

키는 187cm이며 몸무게는 70kg이에요,

발사이즌 280mm이며 혈액형은 B형이에요.

별자리는 양자리이며 띠는 소띠이에요.

학교는 안양부안초등학교, 부림중학교,

서울방송고등학교 방송콘텐츠과이에요.

소속사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이며 소속그룹은 세븐틴이에요.

포지션은 힙합팀 소속, 래퍼이에요.

별명은 밍규, 밍구, 밍뭉이, 밍주부, 

밍찌, 이메다, 봉봉이아빠, 민규 선배님,

민규샵 원장님, 안쪽으로 걸어남,

마무앙, 김망고이에요.

세븐틴 민규의 과거사진과 관련내용들 알려들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13인조 보이그룹 세븐틴의 멤버이며 힙합팀 소속이며 래퍼 포지션을 맡고 있어요. 중학교시절 하교 중 근처에 있던 관계자의 눈에 뛰어서 길거리 캐스팅을 받았어요. 편한 차림으로 오디션을 보러갔으며 합격을 받았어요. 2011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입사를 했어요.

 

 

과거 모습인데 너무 똘망똘망 눈에 잘생긴 아이였네요. 넘넘 귀여워요. 그리고 지금모습이랑 그대로이네요. 그대로 쭉 잘 자라줬네요. ㅎ 지금도 도회적인 마스크에 화려한 피지컬을 자랑해요. 세븐틴의 간판 비주얼이며 팀에서 최장신이에요. 중학교 2학년 때부터 키가 180cm이었다고 하네요.

 

 

187cm의 큰키에 넓은 어깨로 뛰어난 피지컬을 가지고 있어요. 긴 속눈썹을 가지고 있어서 깊은 눈매가 매력포인트이에요. 첫인상은 다가가기 어려운 차가운 인상이며 도도해보이는 편이에요. 건강해보이는 피부색에 뽀족한 송곳니가 늑대와 같은 야생 동물을 연상시킨다고 해요. 섹시하면서 야생적인 분위기를 풍기네요.

 

 

차가워보이는 외모에 다르게 성격은 활발하고 매사 긍적적이에요. 그리고 귀염성을 타고나 스킨십을 좋아하고 말투와 행동에 애교가 많아요. 사랑스러운 성격이에요. 또 자신감 넘치며 적극적인 성격이에요. 그러면서 엉뚱하고 엉성해 허당미를 보여줘서 넘 귀엽네요.

 

 

평소 친화력과 붙임성이 좋아요. 팀에서 마당발을 담당하고 있어요. 태국에서 시트콤을 찍었을때 현지 배우들이 민규을 대해 그는 친절하고 좋은사람이며 모든 스텝들이 그를 좋아한다고 했어요. 그리고 커다란 체주에 통통 튀는 모습으로 팬들은 대형견 같다고 밍뭉이라는 별명을 불렀어요.

 

 

손재주가 좋아서 데뷔 전부터 요리, 청소, 수리 등 각종 집안일을 도맡아 해서 만능 살림꾼이라고 해요. 다양한 요리를 잘 만들어 내고 정식으로 요리를 배운적은 없으며 얼핏 들은 지식으로 요리를 한다고 해요. 짜장밥. 감자튀김, 해물파전, 비빔국수 등 다양한 음식을 멤버들에게 만들어 준다고 해요. 치킨도 만들어 낸다고 해요. ㅎ

 

 

취미는 RC카와 프라모델을 만드는 것이라고 해요. 호기심이 많아서 궁금하면 꼭 해봐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라고 해요. 예능 '정글의 법칙'도 직접 자원해서 출연했다고 하네요. 또 관심분야는 디자인, 요리사 자격증 등으로 매력이 많아요.

 

 

세븐틴에서 제일 사고뭉치로 작은 실수가 많아 손이 많이 가는 타입이라고 해요. 옆에서 챙겨줘야 하는 멤버로 지목되고 있어요. 자신의 긴 팔다리를 여기저기 휘두르다가 주변에 있는 멤버나 물건을 치고 밟는 일이 많다고 하네요. 매력적인 포인트가 넘 많아요. ㅎ

 

 

큰 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이 완전 좋아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어떤 옷이든 소화를 잘하는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에서 일상 패션 사진을 많이 볼 수가 있어요. '남친짤'로 쓸수 있는 사진이 많아 보는 재미가 있어요. 길고 큰 눈에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 날렵한 턱선으로 남자다움이 뿜뿜하며 조각같은 마스크를 자랑하네요.

 

 

섹시하고 도회적인 마스크와 뛰어난 피지컬을 가지고 있지만 성격은 귀엽고 애교많은 성격으로 사랑스러운 민규! 다양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무대에서 더욱 빛이 나며 놀라운 피지컬로 눈길이 가는 멤버이에요.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