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염혜란

 

염혜란

 

염혜란은 1976년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2살이며 소속사는 엘엔컴퍼니, 씨그널 엔터테인먼트그룹이에요.

학교는 서울여자대학교 국문학 학사이에요.

데뷔는 2000년 연극 '최선생'이며 수상은

2010년 서울연극제 연기상, 2009년 제 14회 히서연극상

기대되는 연극인상, 2006년 제 42회

동아연극상 신인연기상이에요.

배우 염혜란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염혜란2

 

한국의 배우이며 드라마와 영화에서 씬스틸러로 유명한 배우이에요. 연극과 공연에서 쌓은 탄탄한 연기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종횡무진하며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어요.

항상 흥행작에는 염혜란 배우가 있어요. 드라마 '라이프'에서도 강경아 팀장 역으로 인간미 넘치는 넘치는 면모를 보여주며 드라마에 힘을 실어주고 있어요. 탄탄한 연기력으로 드라마에서 빈틈없는 완성도에 손을 보태고 있어요.

 

   

 

영화 출연작은 국가부도의 날, 골든 슬럼버, 대장 김창수, 아이 캔 스피크, 조선마술사, 장수상회, 해무, 오직 그대만, 포화 속으로, 무방비도시, 우리동네, 밀양, 강적, 바람의 파이터, 살인의 추억이 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라이프, 무법 변호사, 라이브, 드라마 스테이지 - B주임과 러브레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슬기로운 감빵생활, 명불허전, 7의 왕비, 도깨비, 디어 마이 프렌즈, 동네의 영웅 등등이 있어요. 정말 많은 작품에 출연했어요.

 

 

드라마 '디어마이프렌즈'에서 배우 나문희의 딸 순영 역을 맡았어요. 가정폭력에 시달리는 딸의 연기로 얼굴로 알리며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드라마 '도깨비'에서는 주인공 은탁의 이모 지연숙 역으로 얄미운 연기를 맛깔스럽게 했어요. 또 드라마 '슬기로운감빵생활'에서는 해롱이 엄마 역으로 재벌 사모님 역할까지 제대로 해서 호평을 받았어요.

 

 

드라마 '세상에서가장아름다운이별'에서는 양순 역으로 투박하고 가슴따뜻하지만 아이처럼 순수한 연기로 감동적인 연기를 보여줬어요. 이밖에도 다양한 드라마로 강력한 존재감을 보여줬으며 활발한 활동으로 매력을 나타냈어요. 연기를 할 때 더욱 매력적인 배우이네요.

 

   

 

연극 출연작은 차력사와 아코디언, 눈먼 아비에게 길을 묻다, 장군수퍼, 연애얘기아님, 사건발생 일구팔공, 선돌에 서다, 감포사는 분이 덕이 열수, 다락방, 그 샘에 고인 말, 엄마들의 수다, 에어로빅 보이즈, 복사꽃 지면 송화 날리고, 우리동네 굿뉴스, 3월의 눈, 쥐의 눈물, 잘자요 엄마, 맨끝줄 소년, 사랑해 엄마 등등이 있어요. 대단한 배우이네요.

 

 

영화 '아이캔스피크'에서는 옥분의 친한 이웃 진주댁 역으로 돋보이는 연기를 보여줬어요. 훌륭한 연기로 제 54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부문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어요. 대단하네요. 드라마 '무법변호사'에서는 남순자 역으로 악역 연기를 보여줬어요. 정말 팔색조 배우로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하며 뛰어난 연기로 놀라움을 주네요.

 

 

염혜란 배우는 특유의 인물과 동화 연기로 시청자로 하여금 극에 보다 더 집중하게 하는 매력이 있어요. 특히 인물의 감정을 살려내며 대사에 더욱 몰입하게 하는 연기 소화력이 빛이 나네요. 캐릭터마다 캐릭터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작품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어요.

 

   

 

드라마 '라이프'는 우리 몸속에서 일어나는 격렬한 항원항체 반응처럼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 여러 군상속에서 충돌하는 의학 드라마이에요. 염혜란은 극중 화정그룹 직업이며 등장인물 소개는 '승효가 화정그룹 회장비서직을 떠나 일반직으로 갔을 때부터 손발을 맞춰온 사이. 화정로지스 사장이 된 승표가 그녀를 로지스로 특채해갔을 만큼 서로 척하면 척이다.'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라이프는 조승우, 이동욱, 원진아, 이규형, 유재명, 문소리, 천호진, 태인호, 최유화, 김원해 등 탄탄한 내공의 배우들이 출연하는 드라마이에요. 이름만 들어도 드라마가 너무 궁금하고 보고 싶네요. 앞으로 더욱 빅재미가 기대가 되네요. 염혜란 배우도 이 드라마로 더욱 대박나길 바랍니다. ㅎ

 


드라마나 영화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는 배우이며 날카롭고 묵직한 힘을 실으며 신스틸러 다운 흡입력을 발산하네요. 섬세하고 훌륭한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염혜란!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발히 활동을 했으면 좋겠어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